잘가요

 

https://headlines.yahoo.co.jp/article?a=20170809-00000018-pseven-ent&p=1

 

 

 

못 쪼차가...

 

 

 

20주년 글 올리려고 했는데...

하도 못된 년이라 이젠 언니라는 말도 안 나오네여...

 

잘가요..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s

  1. AA 2017.08.13 23:5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인디밴드하던 남편 수입없어서 자살한걸로 몰고가더만 ㅋㅋㅋ 현실은 이런 썩을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09.09 00:1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그렇게 직접적으로 말한게 아니라 일본언론과 네티즌들이 그렇게 추정한거였죠.

  2. AA 2017.08.14 00:22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불륜의 선구자 에리코는 양반이였어 ㅠㅠ

  3. ㅠㅠ 2017.08.14 13:4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학창시절 팬이었고 지금도 스피드 노래 가끔 듣는데 이런 천하의 XX 일줄은 몰랐네요... 사실상 살인이나 다름 없는..ㅠㅠ

    • Febcy 2017.08.17 01:0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ㅜㅜ저도 이런 년인줄 몰랐..
      별명이 천연보케 였는데.. 진짜 뇌가 천연한 보케였습니다..

  4. 유지니 2017.08.14 19:32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오랜만에 들려온 소식이 아주 질나쁜 소식이라니.. 것도 연타석으로.. 이쪽은 특히 나쁜게 사람이 자살했다는게..한때 이들의 은악을 듣고 자란 사람으로서 추억이 엉망이 되었다는게 참.. 히로만이라도 물들지 않아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 Febcy 2017.08.17 01:0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저도 히로까지 그러는건 아닌지 걱정인데 아닐거라고 믿어야죠. 결혼도 했으니 잘 살거라고 믿습니다. 불륜종자들 땜에 이미지는 다 더럽혀졌지만..
      제 추억도 다 재가 돼버리고..
      슬프네요

  5. AA 2017.08.14 19:5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생각해보니 사생활은 큰누님이 제일 깔끔하시네요 현역시절 인기는 제일 별로였지만 은퇴하셔서 아쉽네요 ㅠㅠ

  6. AA 2017.08.14 20:1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타카코 트윗에 누가 올린글 번역해서 올림 (개인 일이므로 말하고 싶지는 없습니다 만 자살을 몰아 넣은되면 이야기는 별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괴롭 히고 자살로 몰아 넣은 우에하라 씨는 마음 살인자입니다! 사람의 생명은 소중합니다. 생명있는 한 십자가를지고 살아 불륜을 한 것을 보상하십시오.)

    • Febcy 2017.08.17 01:13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소식 많이 아시네요.
      뒤에서 파란만장하게 살았네요.
      오늘은 또 딴 놈하고 불륜했다고 터졌던데 돌아가신 남편분 맘고생이 장난 아니었을거 같은..
      그렇게 남편 죽고도 여태까지 정신 못차리는 멘탈수준 대단함.
      10년 넘게 팬질하면서 능력은 없어도 사람은 착하다고 한 내가 바보같아서 숨고 싶네요ㅋㅋ

  7. xyz 2017.08.17 00:4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오랜만에 스피드 소식 접했더니 말이 안나오는 스캔들이 터졌네요.차라리 마약 스캔들이 깔끔해 보일 정도...너무 어린 나이들에 사회 생활 시작해서 사람의 기본 도리도 배울 시간이 없었나 싶기도 하고,왕년에 좋아했던 스타가 이리 추락하는게 마음 아프기도 하고ㅠㅠ

    • Febcy 2017.08.17 01:17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저도 간만에 본 소식이 이래서 슬프네요.
      추억, 명성 다 바래고 남편 죽인 불륜녀라는 오물만 뒤집어 쓰다니.
      팬들 추억에도 오물 거하게 뿌렸어요.
      열심히 좋아했던 시절이 허무해지고 슬퍼지고..
      배우지 않아도 사람이라면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는건 알텐데 왜 그랬는지..

  8. AA 2017.08.17 09:2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시어머니가 성빼라고 해도 그냥 유지한다고하고 모리야키 성 유지하고있다가 자기 재혼한다고 갑자기 성빼달라고하고 몇푼주고 쇼부보려니 유족이 빡쳐서 불륜사실 덮었던거 3년만에 공개했음 ㅋㅋ

    • ㅇㅇ 2017.09.08 23:46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불륜을 아는건 시댁밖에 없으니 그 상황에서 불륜이 알려지는게 두려워서 설설 길수밖에 없었겠죠

  9. mikstipe@nate.com 2017.08.17 23:1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아... 이건 도대체 무슨 날벼락 같은.... 스피드의 추억을 이런 식으로 스스로들 망가뜨려도 되는 겁니까... 정말 막장이네요. 쩝. 슬퍼요.. 너무 슬퍼요.ㅠㅠ 그래도 그 시절 음악들은 버릴 수는 없네요. 그냥 앞으로는 한 때의 그 시절로만 기억해야겠어요. 그냥 과거로만.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