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초 버전


가사 득템
번역은 구글기 돌려서, 일본어 발음은 내가 듣고 씀.

hey little dancer 大切な人を 
hey little dancer 다이세츠나히토오
hey little dancer 소중한 사람을

hey little dancer 胸に抱きしめて
hey little dancer 무네니다키시메테
 hey little dancer 가슴에 안고
  
little dancer  little dancer 遠くて見守ってくれるから
little dancer  little dancer 토오쿳테미마모옷테쿠레루카라
little dancer  little dancer 멀리서 지켜 줄께

hey little dancer 小さなその手で
hey little dancer 치이사나소노테데
hey little dancer 작은 그 손으로
 
hey little dancer 宇宙を掴んだら
hey little dancer   우츄우오츠칸다라
hey little dancer 우주를 잡고
little dancer いつだって すべては一つがそばにある
little dancer   이츠닷테 스베테와히토츠가소바니아루
little dancer 언제나 모두 함께 곁에 있어
 
hey little dancer


흐미 노래가 미미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보느라 시간이 다 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딴 허무한ㅋㅋㅋㅋ
그래도 CM 타이업 붙은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하고 삼천배 하겠슴미당 ㅜㅜ 

근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 노래 부른다고 팬들이 집을 사줄 수 있는 것도 아닌데 ㅋㅋㅋ
이거 그냥 에벡가수 돌려쓰는건가..






생각보단 괜찮은데 역시나 CD로 내면 전혀 팔릴 기미가 안 보임 ㅋㅋ
역시 언니들한테 좋은 노래는 죽을 때까지 안 주려는 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이지치 씨에겐 미안하지만 한번 쯤은 프로듀서를 확 바꿨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안 해줄 것 같고..
깝깝허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