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예쁜 다카. 너무 예쁜데 꼴랑 이거 하나ㅋㅋㅋㅋ ㅈㅅ




눈이 좀 부은건지 바디앤쏠 눈을 하고 온 히로 ㅋㅋㅋㅋㅋㅋㅋ
뭐 근데 우리 히로는 눈이 부어있든 말든 쟈시고 나발이고 너무 귀엽구 예쁘고 우주최강

근데 이 편파적 캡쳐량은 카테고리를 SPEED로 하는게 민망할 정도........ 




그냥 말 안해도 예쁨. 
라이무 이 놈아! 엄마한테 잘해야 한다! 




다운로드 받은 숱하디 숱한 영상들을 정리하면서 요즈음의 리더언니 헤어 참 많이 얌전하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




좋댄다.




막내로서 각종 제스쳐의 다양함도 배워가는 히로. 이 언니가 뭔가 참 다양해지는 거 같아서 개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감사스러운 팬분이 공유하신 하이퀄러티 픽텨들








그리고


대체 왜 저 와중에 손을 잡는거지? 
이 유통기한도 없는 떡밥제조업자들 ㅋㅋㅋㅋㅋㅋㅋ 낚시용품 스토어나 만들어라!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