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다렸는데 쥰나 멋지고 대단한 언니들
언니들이 짱이에요.

히로 목소리가 쉬지도  않는다는게 너무 기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로야ㅠㅠㅠㅠㅠㅠ니가 못하는건 뭐냐ㅠㅠㅠㅠ
에리는 무대매너 정말 팬들에게 너무 즐거움 가득 선사
다카는 자르겠다던 머리도 안 잘랐는데 예쁘고 큰 언니는 올레! 인터뷰 영상이 가장 잘 나왔네요

마지막 앙코르였다던 Starting Over까지 들어봤으면 했는데 아쉽게도 DVD나 사서 보라며 BS2는 보여주지 않았네요..
암튼 6년만에 콘서트하는 언니들인지라 다들 신나보이고 해서 덩달아 보는 사람들까지 즐겁고 신났네요
아.. 여성팬이 압도적우위를 점하는(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콘서트가 성황리에 끝난걸 눈으로 확인하니 참 신기하기도 하고..
작년 초만 해도 언니들 이름도 안 들리던게 엊그제같은데...

언니들! 내년에도 콘서트 고고싱! 내년엔 돔에서 만나요~ 


앗. 이대로 글 끝나면 심심하니까 무대영상 보고싶었던 Long way home과 언니들이 신나서 죽었던 Lovely Friendship 영상 첨부.



밑에 까는 것도 없이 얄짤없는 라이브.
롱웨이홈 안무는 스피드 안무들 중 레전드라고 생각하는지라 예전 안무 간만에 보나하고 기대했었는데 새로 다시 짰고 난 예전거가 더 들어오는데........ 그래도 졸개 머싯쓰니까 통과
거기다 무대설정까지도 완벽무결.





이것은 언니들이 신나서 죽으려고 든 러블리프렌드쉽
아예 드러눕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물도 간단히 몇 개.....만 할라고 했는데 그 몇 개가 다 히로네...........
미안해요....





열창히로


 쪼개는 히로
그래도 첫번째 컷은 뭔가 아이돌 캡쳐에 많이 등장하는 듯한 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대야 녹음 중
히로는 분위기가 짱


누구...?인지 했는데 큰 언니였음
28살, 이젠 생머리도 잘 어울리는 나이....... 핡


이거 왠지 너무 좋게 나와서...
노래하는 히로


앍 히로 이 의상 너무 짱ㅠㅠㅠㅠ
머리 자르고나니 더 잘 어울려ㅠㅠㅠㅠㅠ




끝!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