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제목을 Glowing Sun Flower라고 못 박으시고 수록곡 리스트까지 대공개!
두 곡 다 이지치씨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기대되고 라이브 혼또니 기대되쓰네

그렇지만 커플링 달빛허니는 제목 참 낯간지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달빛허니가 웃긴건 나뿐이겠찌 아패로도 켸속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20대 중후반 여그룹한데 달빛허니라는 제목을 던져주는 이유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꿀이든 달빛자기든 뭘 해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달빛허니 작사 누가했는지 지켜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곡보다 더 기대되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부터 꿀, 달빛까지 등장한 청정자연싱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부터 달빛허니까지 제목보면 심장 벌렁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나 기대 엄청하고 있으니까 알아서 하라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손나 경박하게 웃다가 경건하게 뉴스를 정독하여 봅니다..
전에 올린 것 + 주옥같은 수록곡 리스트가 첨부되었습니다.

NEW Single「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 발매결정! 


(이번엔 이 사진으로..)

SPEED待望の新曲「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4月21日(水)発売決定!!
CD+DVD AVCD-16202/B \1,800(tax in.)
CD AVCD-16203 \1,050(tax in.)

SPEED TOUR 2010が発表され、そのツアー初日の4/24の直前の4/21にニューシングルをリリースします。
プロデュースはもちろんSPEEDの生みの親ともいえる伊秩弘将。
「my graduation」が卒業なら新曲は「門出」のテーマとなり得る名曲になっています。


「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


【CD+DVD】AVCD-16202/B \1,800(tax in.)

CD수록내용
M1: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
M2:Moonlight Honey
M3: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Instrumental)
M4:Moonlight Honey(Instrumental)
DVD収録内容
1: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
Music Clip

【CD】AVCD-16203 \1,050(tax in.)
CD수록내용
M1: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
M2:Moonlight Honey
M3:ヒマワリ-GLOWING SUN FLOWER-(Instrumental)
M4:Moonlight Honey(Instrumental)
Limited Edition 보너스 트랙으로「My Street Life」수록예정
 

한정판을 사면 '내 길거리 인생'이라는 곡을 수록시켜준다고 합니다.
(곡인지 영상인지.. 비전님 좀 제대로 명시 해주라고염)
이게 2집 수록곡인 그 노래 업그레이드인건지 아니면 뉴쏭인건지..
제목만 봐선 언니들의 애환이 찐하게 담겨있을듯 하군요.. 
근데 저게 설마 CD반에만 수록되는거면 비전 이 우라질 개놈들 상술을 그냥 죽일까 살릴까....

어쨌든 대놓고 "21일 되면 당장 사러가"라며 명령하는 언니들..
이번 싱글 정말 잘돼야 함ㅠㅠ

하이퀄리티 프로모션 활동을 기대하면서  
천만장 팔려나가라 얍!


+)SPEED : 4 / 21 발매 새 싱글 Limited Edition 수록곡 결정!

1998 년에 발매된 2nd 앨범 'RISE'의 마지막에 들어 회원에게도 기억에 남는 "Street Life"
이번에 새롭게 후면 범위 노래 다시 통해 "My Street Life"로 탄생!

낭트, 새 싱글에 수록이 결정되었습니다!
Limited Edition에만 수록이므로, 서둘러 예약하세요!

 

정말 2집 수록곡 업그레이드였구나..
난 모든걸 꿰뚫어 볼 수 있는 비상한 사람이란 말인가..............가 아니라 제목이 너무 뻔하네ㅋㅋㅋㅋㅋ
공지보니 DVD반 CD반 가리지 않고 들어가는 거 같기도 하고 
비전은 제발 확실히 밝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