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방송에 나온 언니들을 보게 돼서 열라 방가움ㅠㅠㅠㅠ
얼굴에 금칠했나여
이제 투어고 나발이고 비디오 블로그라도 업뎃해서 얼굴 좀 보여줘....



스피드입니다.









산마씨 걸걸한 목소리는 언제나 정감가고 ㅋㅋ





진지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큰어른





말많은 막내에 주목하는 큰 사람들



하...................
방송에 나와서 굳이 이런 취향을 밝히는 널 닮아서 내가 변필나는 덕후인가보다..



이 변태...









에리 진짜 계속 천연아이돌



히닼



큰 사람들.







아래서부턴 독컷.


올해 들어서 자꾸 아이돌 놀이하는 에리.
예쁘다  힝



다 좋은데 큰 언니야 왜 헤어가 굳이 5:5 정직한 가르마냐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 들어왔는데 캡쳐량 장난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만년 전에 히로교에 입문한 난 출구도 없이 평생 히로교 예배를 봐야할 운명인가보다....

근데 입 진짜 커진거 같은데 입을 찢었을리는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컸는데 교정한거 때문에 더 커 보이는건가
뭐 어쨌거나 되게 답답해 보이는데 얼른 교정끝내고 건오징어 쫙쫙 씹길



머리는 아직도 맘에 들지 않지만 히로는 방송내내 말도 많고 웃기도 잘 웃고 이상한 취향도 밝혀주는데
앞으로 음판이 잘돼서 오래오래 방송에서 이렇게 실실 쪼개는 히로를 봐야할텐데..

새싱글은 부디 잘되길.. ㅇㅇ 이 무슨 뜬금없는 코멘트지..



히로관련 코멘트니 안 쓸라야 안 쓸 수가 없는 우주의 먼지보다 더 귀여운 히로
계속 웃는데 귀여워서 깨물어 갈아마시고 싶을 지경 ㅋㅋ



"내가 스피드의 얼짱이에요"



근데 얼짱인데 니 개 산책을 왜 니가 안하고 리더한테 하라고 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얼굴로 온갖 바보짓은 다하고 다니는 다카코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잇힝 ㅇㅇ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指環 PV 미리보기(45 sec)  (4) 2010.08.14
14th Anniversary  (4) 2010.08.05
우에하라 다카코 - Gout Temps Nouveau (aired 2010/04/21)  (0) 2010.05.28
SPEED LIVE 2010 -Glowing Sulflower- 후기  (6) 2010.05.17
SPEED LIVE 2010 맛보기 영상  (6) 2010.05.04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