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성하고 하도 불러대서 지겨워지기까지 한 화이트 러브지만
예전 영상으로 보니까 히로가 시시때때로 다양한 부분에서 삑사리 내는거 듣는게 꽤 재밌음ㅋㅋㅋ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저 목소리도 매력돋아서 자꾸 듣게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에 냈길래 기념으로 영상 올려보긔..


(끝에 잠깐 궤도이탈하고 웃는 14살 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라이브는 짧은데 97년 영상보면 4분 넘게 라이브를 하고 ㅋㅋㅋㅋ
"아.. 그리운 시절이여............"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많이 팔아제낀 싱글.
지금이야 옛날 1일 판매량도 못한 총판이 나오고 있지만.................
(ㅅㅂ 받는 노래가 다 워낙 구려서 앞으로 싱글 15개 내도 화이트 러브 반도 못 팔겠네...ㅠㅠ)

암튼ㅋㅋㅋ 판매량 얘기만 하면 울적해지니까 그만쓰곸ㅋㅋㅋ ㅠㅠ
98년이 한창 전성기 때라 지금은 전혀 들어볼 수 없는 히로의 앵앵대는 고음을 들을 수 있는데
예전 목소리가 호불호는 확실히 갈리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저런 목소리를 좋아해서 팬이 된지라
언니가 얼른 저 목소리를 찾아줬으면 좋겠지만.........
.....................과거영상보면  어릴적 모습보단 히로 목소리가 제일 그리워짐ㅠㅠ
AMTL영상도 조만간 올리겠지만 요즘 목이 다 상해버린 언니 목소리 들으면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투어 안 돌아도 되고, 예전 노래 안 불러줘도 되니까 걍 목 좀 쉬게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히로빠라 이러는게 아니라 다른 멤버는 잘 안 잡..ㅎ........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