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몇 장 안됨.




얄짤없는 드넓은 어깨
아, 언니의 든든한 어깨에 기대고 싶다
내 목보다 이 언니 어깨가 더 길 것 같다



교정을 안하니 괜찮기는 한데 하다가 관두면 그닥 치아건강에 안 좋을 것 같으니
다음 앨범 내기 전까지 교정 마저 하시다 오세요





으힝
난 히로 저러고 웃는게 너무 좋앙 ♡

히로 카테고리 글이라서 히로빠심이 너무 막 드러나네 ㅋㅋㅋㅋ



무려 3명의 언니가 에브리바디단신ㄱ를 같이 하자고 조르는데도 꿋꿋이 NO!만 외치고 앉아있는 막내. 
 아, 팬서비스 영상인데 제발 비싸게 굴지 말고 뭐라도 좀 해달라고!! ㅋㅋㅋ
혼자 카메라 들고 이상한 짓 하지 말고 ㅋㅋ



다카 째려보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으잉 닼언니 요새 히로에 대한 사랑이 좀 식은듯요 ㅜㅜ
히로는 여전히 언니한테만 찡찡대는데 좀 받아줘요  ㅜㅜ



다카의 심기가 불편한 가운데서 계속 해맑은 에리





마침내 다카를 바라보지만 닼언니는 눈에 뭐가 들어갔나봐요
그리고 그 옆에서 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단 둘이 남겨져 아이컨택을 하고 있는데..
히로 얘가 하도 튕겨서.... 닼언니 심기가 심히 불편하신 모양임



웃는 얼굴로 히로의 "안해안해안해안해!"를 비꼬긔 

근데 이거 다 내 망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다카는 망상일지 모르겠지만 히로가 팬서비스가 부족한 건 사실임
제발 DVD 찍을 때 뭐라도 보여줘라 제발 ㅋㅋㅋ



눈 떠!




난 언니를 살람해요



카메라를 보고 귀신같이 피하는 히로
다시 말하지만..
이런 팬서비스 영상에 뭐라도 해줘라 제발 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