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가 히로답지 않게 긍정적이라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째의 콘스탄체역입니다만, 표정이 보다 풍부해졌다고 유명하네요.

「이번은 자주 "표정이 부드러워졌군요" 라고 말을 듣습니다만, 스스로는 전 회와 다르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단지, 그 사이에 SPEED의 재결성이 있던 것이 크지 않을까 합니다. 다른 멤버는 몹시 밝거든요 (웃음).
그녀들과 보내는 것으로, 꾸미지 않는 표정이 자연스럽게 나오게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3년전은 첫 뮤지컬이었다지만, 고생한 점 등은?

「매일 배우는 것 투성이로, 연출의 코이케(슈우이치로우) 선생님에게는 "SPEED의 hiro가 아니라 시마부쿠로 히로코로서 해줘"라고 들어도, 좀처럼 생각하는 것처럼 가지 않거나…….
그렇지만 이번은, 원 신 마다 주위가 보여서 연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상대 역할의 눈도 제대로 보면서 노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느낍니다.」


●추천하는 장면은 어디입니까?

「솔로로 노래하는 ダンスはやめられない(댄스는  그만둘 수 없어요)는, 평상시 노래하고 있는 느낌과 가깝기 때문에 기분이 좋네요. 라이브에서는, 그렇게 무서운 얼굴을 하고 노래하지는 않지만 (웃음).
단지 어디까지나 콘스탄트의 괴로운 기분을 노래하는 장면이므로, 보고 있는 분에게 그렇게 전해지도록. 그 때문에, 그를 위해 조정한다는 것은, 무대에서 배운 것입니다.」


●다음은 뮤지컬에서는 처음으로 오사카에.

「라이브로 가면, 오사카의 관객은 무대를 즐기는 것을 알고 계신다고 언제나 생각합니다.
이번은 뮤지컬로 부르러 가서 두근두근 합니다만, 즐기고 무대를 책임지자!」


●마지막으로, 시마부쿠로씨 팬이지만 뮤지컬은 미경험……이라고 하는 분에게 한마디.

「우선 "절대 보는 편이 좋습니다!" (웃음).
한 번 보시면, 인간이 가지는 힘의 대단함에 대해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모차르트가 T셔츠와 데님을 입고 있거나“지금”의 감각이 몹시 느껴지는 작품이에요.
첫 분에게는 딱 맞는 뮤지컬이라고 생각합니다!」




+)극 중 상대역의 야마자키씨가 본 히로의 인상 인터뷰

나는 “SPEED 세대”이므로, 처음으로 만났을 때는 긴장했던 (웃음). 그렇지만 실제연습에 들어가면, 연극심이 강한 사람이다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모차르트와 콘스탄체는 서로 말하는 씬이 많은데, 내가 던진 감정을 확실히 받아서, 돌려줍니다.
창작에 고민한 모차르트가 큰 소리를 지르는 씬에서는, "괜찮아"라고 마이크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의 소리로 속삭이면서 꼭 껴안아 주거나.
강하고, 그리고 상냥한 여배우라고 하는 인상입니다.





아, 그리고 모차르트 직관 간 사람들 말 들어보니 뮤타들이 아직까지도(물론 예전보다는 훨씬 나아졌지만) 박수를 잘 안 쳐준다던데..
힘내라 이 언니야! 계속 노력해서 잘 해나가면 언젠가 인정 받을 수 있겠지...라고 넘기려 해도 뮤타 그 ㅄ들은 답이 없어. 07년에는 못한다고 히로 블로그까지 와서 비매너 댓글(비판글 아니고 그냥 개념리스 비매너 글) 싸놓더니, 이번엔 박수를 안 쳐?  못하고 자시고는 나중 문제고 일단 공연중이면 박수는 계속 쳐줘야 될 거 아냐ㅋㅋ 진짜 빡치네ㅋㅋ 공연 다 보고 "히로상 연기는 부족해쓰무니다" 하면 될 일을, 굳이 공연중에 그런 식으로 티내는 심보가 뭐야?

언니는 다음에 이런거 하면 처음부터 제대로 잘하세요 제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