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건한 표정의 에리코

나뭇잎으로 피리부는 아저씨를 보고 놀란 다카코

이 사람도 놀랐음ㅋㅋㅋ



다들 신기한 모양

멤버들 중 유일하게 소리내기에 성공한 히로찡ㅋㅋㅋ


히로찡 귀엽고 예쁘당 ㅜㅜ
두 언니들도 잘 나왔음


물 마실 때도 건배하는 사이라능..




연애운?? 그런 거 뽑는 거 같던데 일어를 몰라서...


다른 멤버들 다 中나올 때 혼자 大 나온 에리 ㅋㅋ
곧 좋은 인연이 오겠죠..

근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님이 좋아한다는 그 한국 연예인이 근석이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 어울리지 않는 취향이지만 근석이는 잘 생겼으니까ㅋㅋㅋ



찬조출연한 라이무.
이제 곧 초등학생...이 됐나???



설레는 맘으로 국수를 집어드는 히로찡

표정 귀여운 히로찡 ㅠㅠ
히로는 왜 맨날 이렇게 귀여운 겁니꽈??  ㅠㅠ


칼질하는 히로찡
정말 안 어울ㄹ...
나에게 히로는 왠지 밥 잘 안해먹고 살 것 같은 이미지라서 남동생이 밥 차려줄 것 같은데  
의외로 히로가 상냥한  구석이 있어서 밥상 다 차려줄 듯

성격을 가늠할 수 없는 히로찡...
이 맛에 팬질 합니당.








너무 맛있어서 기쁨 ㅋㅋㅋ

엄청 맛있는 듯 ㅋㅋ


에리도 같이 맛있어서 죽겠는 모양ㅋㅋㅋ



맛있게 먹는 멤버들.
이런거 볼 때마다 연예인이 참 부럽다
돈 받고 저런거 먹을 수 있으니까........




끝!

오랜만에 네 사람이 모인거 보니까 보기 좋았다.

히로는 교정기 풀고 머리가 정상으로 돌아와서 그런건가 올 해 들어 더 어려보이는 듯하고 
이 영상에서 다카가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다.
리더는 서른살 같다........... 아 세월이시여................

그리고 에리는 얼른 좋은 사람이나 만나세요...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 사진들  (7) 2011.12.24
15th Anniversary  (0) 2011.08.05
VF Charity Live 「AS ONE」영상 (2011/05/15)  (2) 2011.05.20
Happy Birthday To 히로코&히토에  (2) 2011.04.14
스피드로부터의 메세지  (0) 2011.03.29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