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찡 생일이 자꾸 생각나서 오늘 히로찡 노래를 막 들었는데 잠들어있던 덕심이 폭ㅋ발ㅋ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해외 팬포럼에 뭐 새로운 소식이 없나.. 없겠지..하고 들어갔는데 히로 트윗 오픈!! 


히로찡이 LIB 트윗으로는 성에 안 찼는지 직접 계정을 파셨다.

그것도 존나 열심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 어울려서 미치겠음ㅋㅋㅋㅋ

팬들한테 답도 충실히 해주고 한국애들만 많이 쓰는 이모티콘도 어디서 배워왔는지 가끔가다가 써주고(특히 =_= 이 이모티콘이 취향인 듯. 난 안 좋아하는데...) 김치 볶음밥 좋아한다고 립서비스도 해줌. 한국팬으로선 반가운 게  많다. 내가 한국팬이라고 멘션하면 히로가 친절하게 답 해주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폰과 거리가 멀어보이는 히로찡이 무려 아이폰으로 트윗질 열심히 함ㅋㅋ 히로가 아이폰 붙들고 트윗하는 거 생각하면 귀여움ㅋㅋㅋ 히로는 뭘 해도 귀엽지만 이렇게 말도 안되게 안 어울리는 행동을 할 때가 제일 귀욥다ㅋㅋ


아 글이 횡설수설이네ㅋㅋㅋ 

너무 반갑고 기뻐서 신나서 글이 이상함ㅋㅋ 



잔말말고 얼른 팔로우 해야지ㅋㅋㅋ

아, 히로찡 트위터 주소는 https://twitter.com/#!/HShimabukuro 

이제 이 블로그도 사람 발길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이 포스팅 보신 분들은 한 번 놀러가보세요.

안 어울리게 트위터를 열심히 하는 히로찡이 너무 귀여움ㅋㅋ



이대로 끝내기엔 글이 좀 심심할 것 같아서 사진 한 장 첨부 

작은 것 하나에 덕심이 이렇게 쉽게 폭ㅋ발ㅋ하는데 제발 얼굴 좀 내비춰주세여.. 

팬하기 힘들어서 현기증 나여..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