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KO SHIMABUKURO

『UTAUTAI☆2014…Blue』(公演)
set list
1-AS TIME GOES BY
2-Baby don't cry
3-Bright Daylight
4-Notice my mind
5-Your innocence
6-島人ぬ

7-童神
8-Delicious
9-テーストオブウイスキー(미발표곡)
10-Treasure
11-シンパシー

=앵콜=
1-ハロ
2-夏の背中
3-人魚の


『UTAUTAI☆2014…Red』(夜公演)
set list
1-AS TIME GOES BY
2-Baby don't cry
3-Bright Daylight
4-Notice my mind
5-Your innocence
6-童神
7-Delicious
8-テーストオブウイスキー(未
表曲)
9-Treasure
10-シンパシー

=앵콜=
1-ハロ
2-Stay With Me(with ISSA)
3-島人ぬ
(with 今井理子)
4-人魚の
(with 今井理子)




에리, 잇싸랑 콜라보라니?!
내일 자세히 검색해봐야지 헐 ㅋㅋ

그리고 댄스는 베비돈크라이였다고 함.
상큼했을듯
히로찡 나이도 많은데 준비 마니했구나 ㅋㅋ

암튼 다행히 공연 잘 마친듯
내일 일본팬들 트위터 더 뒤져봐야겠당


출근길에 일팬들 트위터 잠시 뒤져 보고 10분간 잠시 월루짓하면서 쓰는 후기 몇 개


1. 그동안 했던 라이브 중 최고데쓰네

다들 반응이 한결같다. 진짜 최고였나봐 ㅋㅋㅋㅋ 아놔 부럽다 

비전 뭐하냐! DVD 내놔데쓰네!

!

근데 따뜻한 일본팬들아. 너네 매번 라이브 때마다 그런 말 하는건 아니져? 정말 이번이 최고였던거져?



2. 팬들 잇싸 출연에 다소 당황&놀람

그 다음곡에서 에리가 출연하자 팬들 "으앜 에리짱 에리짱 꺄울" 하니까

히로찡 "너네 나 안 보고 왜 에리보고 환호함? ㅡㅡ" 이랬다고 함

사스가 히로찡은 귀요미

에미넴 콘서트에서 닥터드레 나오고 사람들 막 환호하니까 에미넴 삐진 거 생각남ㅋㅋ

가끔 게스트 나와서 주객전도 될 때마다 가수들이 귀여워지는 듯ㅋㅋㅋㅋㅋㅋㅋ



3. 춤춘거 귀여웠다고 함. 

베비돈크라이 살랑살랑 댄스 췄으려나?



4. 페어리스 애들도 가서 봤던 모양임.

공부가 되었다고 함. 

그러니? 정말? 히로한테 라이브 배우면 안돼. 맨날 삑사리 내거든



5. sympathy 노래 좋았다고 함. 이 노래 좋긴 함. 



6. 인어의 사랑(?) 히로 노랜데 에리랑 같이 부름? 잉?  



7. 가사 까먹고 다소 삑한 부분이 있었으나 좋았다고 함.

역시 히로 라이브에서 삑이 없으면 섭섭하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더 뒤져봐도 비슷한 내용이려나.

걍 내가 라이브 보고  후기 쓰고 싶다... 니미 


+


8. 슴가드립 또 했다고 함ㅋㅋㅋ

수술도 안할거면서 드립은 왜 그렇게 많이 치는거야ㅋㅋㅋ 

근데 언니는 작은게 매력이니까 수술 ㄴㄴ해  




'F > 시마부쿠로 히로코'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Birthday !  (2) 2019.05.12
스트레스  (2) 2011.10.16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