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Bye 2009



이건 이번 투어 중의 my graduation.
떼창은 감동 of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싱크가 조금 안 맞아보이기도 하지만... DVD까지 꺼내서 오렸긔...)  

암튼. 내가 뭐라고 2009년 마무리 글을 쓰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베스트 앨범도 내고 콘서트 투어도 무사히 마치고 올해 활동 참 알찼다.
일단 꾸준히 안정적으로 내일을 기약하며 했고, 이건 내가 팬이 된 이래 처음 보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제일 중요한 건 그 어느 때보다 언니들이 밝아보인다는 사실.
2003년 재결성 때보다, 솔로활동할 때보다도 언니들이 의욕적이고 밝게 활동을 해줘서 매우감사머치 할 따름.

2008년엔 "내년에도 활동 끝까지 잘할 수 있을까?"싶었고 투어 한다고 했을 땐
"헐 그거슨 무리수"가 아닌가 하고 생각도 했었는데 뚜껑 열어보니 손나 대성황 ㅋㅋㅋㅋ
아마도 이렇게 밝게 웃는 스피드를 팬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온게 아닌가.. 하고 좀 찡해지기도 한다.
2009년이 다 지나고 있는 지금도 "내년엔.." 하고 내일 일을 사서 걱정하고 있지만
그냥 올 해 보여준 것만으로도 충분히 믿음이 간다.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노래를 불러주는 언니들이 됐음 합니다.
일단 나야 언니들이 앨범 꾸준히 내준다는 것만으로도 희망이 샘솟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이들이 스피드에게 기대하는 게 그거니깐 언니들 화이팅!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