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툴바님이 번역하신 걸 멋대로 의역(이라 쓰고 '멋대로 구간 삭제'라 읽..) 해봅니다.
나 요새 참 정보검색이 빠릿해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EED, "HAISAI 2010 IN OKINAWA, JAPAN STREET DANCE CHAMPIONSHIPS"출연 결정!


<굳이 연관시키는 이유를 모르겠지만 어쨌든 춤추는 바쿠단써즈 리더의 위엄>


2010 년 3 월 19 일 (금) ~ 21 일 (일) 3 일간 오키나와에서 개최되는 "HAISAI 2010 IN OKINAWA, JAPAN STREET DANCE CHAMPIONSHIPS"에 SPEED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스트리트 댄스의 정점을 목표로 전국에서 졸라짱댄서들이 집결.

호화 아티스트의 게스트 라이브와 게스트 댄서의 쩌는 댄스, 그리고 스페셜 MC, 네비게이터가 대회를 더욱 고조시킵니다.

이 대회는 TV로 전국 방송에서, 방영되기 때문에 잘 놀아라! ! (구글 잘 놀아라가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일
2010 년 3 월 19 일 (금) 전야제 워크숍
2010 년 3 월 20 일 (토) 오키나와 지역 예선 박람회
2010 년 3 월 21 일 (일) 준결승전 결승 대회 
.
.
후략..
.
.
한국팬에겐 쓸데없는 정보라 후략 좀 하고..
이 곳에 참가하는 소감을 네 멤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a.k.a 애어른 시마부쿠로 히로코
"뭐 하나에 참여할 수있는 것은 아주 멋진 것! 여러분이 성원을 보내주신 것처럼 최고의 라이브를 하고 싶습니다!"

a.k.a 포카에리 이마이 에리코
"우리 SPEED도 춤을 사랑합니다. 춤을 통해서 모두 하나가 되자구요! !"

a.k.a 두건여신 우에하라 다카코
"HAISAI 이벤트에 참여할 수 정말 좋네요. 우리도 북돋워 재미 있으니 여러분 힘내주세요! !"

a.k.a 오징어허리댄서 아라카키 히토에
"자연을 느끼면서 모두들 각자가 열심히 노력하고 마음을 하나로 하고 즐겨보세요! Let 's Dancin '!"
 


자연까지 느끼면서 즐기라니, 열심히 즐기겠습니다.
라이브 화이팅! 그리고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도 화이팅!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