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NEW Single 발매 결정!

SPEED 대망의 신곡, 4 월 21 일 (수) 발매 결정! !


(사진 참 뜬금없다..)

ヒマワリ(himawari) -sun flower field-
CD + DVD AVCD - 16202 / B \ 1,800 (tax in.)
CD AVCD - 16203 \ 1,050 (tax in.)

SPEED TOUR 2010을 발표, 투어 첫날 4 / 24 이전, 4 / 21 새 싱글을 출시합니다.
프로듀스는 물론 SPEED의 창조자라고 할 수있는 이지치 히로마사씨.
"my graduation"이 졸업 할 신곡은 "門出"의 테마가 될 수있는 명곡이 되고 있습니다.





내도 걱정 안내도 걱정..이었는데 결국 나오네요. 
이번 싱글은 개인적으로 스피드 활동의 분수령이 될 중요한 싱글이라고 생각해서 부디 잘 됐으면 합니다.
그런 의미로 이번에도 에이백스 외국 작곡가쓰면 여러대 흠씬 패주려고 했는데 이지치씨가 한다니 기대 만빵!
개인적으로는 (히트곡이 무쟈게 좋았던 것과는 별개로) 이지치씨를 그다지 높게 보지 않았는데
리트랙앨범 프로듀스 하신걸 듣고 정말 이 분은 신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전설의 아이돌이 그냥 만들어진게 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정말 너무 기대 왕창 되는데
그것만으로도 모자라 이지치씨 발라드를 너무매우많이 좋아하는 나를 위해(..일리 없지만) 발라드를 낸다니 미칠 지경ㅠㅠ

my graduation이 언급되는 걸 봐서는
"당신과 함께 보낸 청춘, 빛남은 계속되어 변하지 않아요"st의 발라드곡이 될 것 같고
제목은 무려 해바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미도, 민들레도 아니고 해바라기..

이지치씨라 안심도 했고, 기대도 무진장 되지만..
아무리 그래도 걱정되는 맘은 어쩔 수 없는듯.. 난 못난 팬..

그래도 어쨌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해바라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월21일에 싱글 발매하는 다른 가수분들.
BUMP OF CHICKEN, No Sleeves (no3b), SPEED, mihimaruGT, sphere, THE BACK HORN,  monobright, ManaKana, Natsuko Kondo, Tokiko Kato,  Heisei Ishin, Zip.er & MEG...기타등등
인데 내가 아는 건 언니들이랑 범프오브칰킨 밖에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가수 좋아하는데 정말 무식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런 무지 때문에 노래만 좋으면 1위하는게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다며 낙관중ㅋㅋㅋㅋㅋㅋ


근데 4월에 발라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졸라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볼때마다 달아서 당뇨병 걸리면 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글아
얼른 나와라 !!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