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팬질을 하는구나 ㅋㅋㅋ
할 짓도 없지ㅋㅋㅋ
열정적인 3월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새 싱글의 커버가 공개됐음.


아..

이게 CD+DVD반


이건 CD반


한정반 수록곡도 나왔음.

1 해바라기 ~ Growing Sunflower ~
2.Moonlight Honey
3.My Street Life ※ 첫회 반에만수록
4. 해바라기 ~ Growing Sunflower ~ (instrumental)
5.Moonlight Honey (instrumental)
6.My Street Life (instrumental) ※ 첫회 반에만수록

DVD수록
1 해바라기 ~ Growing Sunflower ~ MUSIC CLIP

노래를 한 곡이나 더 껴준다니 얼른 한정반 사러 고고싱




발랄한 노래인가.. 나의졸업을 뒤이을 노래라면서 자켓이 왜 저렇게 해맑은지 모르겠지만 
정말 해맑게 히로빼고 다 잘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언니의 라티노 헤어스타일만 어쩌면 진짜 세 언니들은 다 잘 나왔음.

그렇지만...
SIB 포럼에서도 몇몇 팬들은 히로의 교정에 대해 불만 아닌 불만을 토로하고 나 또한 거기에 동의하겠고..
아, 어색해서 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줘 언니야 ㅋㅋㅋㅋㅋ
교정기 빼라고 하면 이미 덧니를 빼버린 너에겐 가혹한 시련이 되겠지만...
아 자켓 속의 어색한 당신 얼굴을 보고있자니 사고싶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켓 바꿔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히로빼고) 딴 멤버들은 죄다 잘 나온거 같아서 어쨌든 좋고..
히로는 히로고 노래제목이랑 자켓만 보면 왠지 엄청 흥할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부터 사고싶지 않다고 징징대도 어쨌든 살거니까 다른 일본인들도 많이 샀음 좋겠당ㅋㅋㅋ



흥해라! 흥!!



+) 동영상도 떴음.
히로 얼굴 더 작아진듯 ㅋㅋㅋ 얼굴 없어진다 ㅋㅋ큐ㅠㅠㅠㅠ




모든 정보는 from SPEED is Back fan forum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