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초 버전이 에벡공홈에 떴는데 
하..................
히마와리보다 더 썰렁하면 어쩌긔 ㅠㅠ
움직임도 없어서 캡쳐하기는 참 편하겠지만 이거 뭐임ㅠㅠ




노래는 딴 건 몰라도 첨 들었을 때도 아~~이쯔노 히카는 박히긴 했음 ㅇㅇ 
일본인들이 얼른 "아~~이쯔노 히카"에 낚여서 사든 노래가 좋아서 사든 많이들 샀음 좋겠닼ㅋㅋㅋㅋㅋㅋ
나는 계속 듣다보니 좋은 것도 같고 정도 좀 든 거 같곸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생각을 하면 할수록 PV는 진짜 반전 없고 저게 끝임? ㅇㅇ? 
밑에 있는 커버도 반전 없는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설마 했는데 저 동그라미가 반지였다니..................................




하................. 커버에 PV까지 이렇다니....
이만하면 노래도 들을만큼 들은거 같아서 솔직히 까놓고 말할게 언니드라
이건 정말 안 팔릴거 같아 
좋다고 하는 팬들이 이해가 안 가  
만인이 ㅄ취급하는 투챤애들은 웃음기 싹 빼고 진지하게 노래가 별로라고 하고 있다고
난 걔들이 하는 말이 다 공감돼서 미치겠고ㅋㅋㅋㅋ
사실 나도 많은 팬들처럼 가끔 눈과 귀가 먼 팬이고 싶어
언니들이 뭔 노래를 내든 다 좋다고 해주고 싶음 
정신줄 놓고 노래 닥찬같은거나 ㄷㄷㄷㄷ 하고 쓰는거 진짜 하고 싶다고
언니들 신곡듣고, 신곡PV 보고 좋아서 쪼개야 하는데
현실은 에미넴이 내 눈앞에, 미쓰에이가 내 귀에.......


내가 이 노랠 듣고 느낀 점을 굳이 말해볼게. (지금도 어디가 좋은지 찾으려고 계속 듣고 있어)
개인적 감상이야. 취존은 선사시대 때부터 내려져오는 만고불변의 진리임 ㅇㅇ   
일단 노래가 가벼워. 표현하긴 힘들지만 일단 좋은 말은 아님
거기다 솔로파트가 없어. 이게 말이나 되는 일이야?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노래자체가 별로라는 거야. 이게 제일 짜증남
진인지 뭔지 하는 나부랭이 셰퀴가 노래 좋다고 감동받았던 건 걍 옥토퍼스가 불러서 좋았던 거야.
옥토퍼스가 부른거 봤는데 이건 인디밴드의 raw한 느낌없인 별 거 아닌 노래같긔
내가 한국말 어휘구사력이 딸려서 영어까지 다 쓰네 진짴ㅋㅋㅋㅋ    
암튼 오버그라운드의 그 어느 가수가 와도 절대절대 옥토퍼스의 느낌을 살릴 수는 없어
 이 노랜 옥토퍼스에 의한, 옥토퍼스를 위한 노래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노래라는 거임
진인지 뭔지 하는 나부랭이는 이런  노래를, 편곡도 그지같이 해놓고 왜 부르라는건지 모르겠어




............................................................................................
나 진짜 간절한 맘으로 썼는데
뭐 이래봐야 이미 다 결정 난 노래라서 뭐라고 해봤자 소용도 없고 
늘 노래 듣고 이런 반응만 나오는 것도 지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적어도 나같은 이지리스너 귀는 잡아야지 이건 뭐 ㅋㅋ
언제 날 잡아서 언니들과 기타 관계자들 앉혀놓고 심도있는 토론까지 해보고 싶은 심정임 
이 언니들은 짬밥도 조낸 쩔면서 왜 이렇게 안목이 없는거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지금 20번도 더 들었는데 아직도 매력발견을 못하고 있긔ㅠㅠ  

딴 거 없고 지금 제일 바라는 건 이 글이 설레발이 돼서 싱글이 조낸 잘되는 거임 
아 눈물나는 현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Birthday to elly  (2) 2010.09.22
AEON HEATFACT Behind the Scenes  (0) 2010.09.07
14th Anniversary  (4) 2010.08.05
akashiya 캡쳐 (aired 2010/06/07 )  (0) 2010.06.09
우에하라 다카코 - Gout Temps Nouveau (aired 2010/04/21)  (0) 2010.05.28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