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 POP FACTORY 2010



 인기없는 언니들 이렇게 방송에 많이 내보내주신 걸 팝 팩토리 관계자분들께 고맙고 
화질도 굳임. 거기다 라이브 연주까지 한 거 같고.. 여러모로 대박임 ㅠㅠ 다시금 관계자분들 아리가또 ㅠㅠ
거기다 난 또 이걸 다 올리는데 나도 정말 짱임 ㅠㅠ

그리고 히로 너는 얼른 교정기를 집어 던지고 머리 손질을 하도록 합니다. 
히로는 진짜 팬이지만 차마 캡쳐를 할 수가 없엉 ㅠㅠ 
얼른 돌아와 언니야 ㅠㅠ 


Still Blowing & S.P.D.

오, 오늘은 그래도 히로 목 컨디션이 갠춘한 듯???????????????? 했는데.................


STEADY & MC


ALL MY TRUE LOVE

목 컨디션은 갠춘한 듯 했는데 결국 AMTL까지 오자 견디지 못하고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 2일째보단 덜 하긴 하지만 그래도 옛날 노래 그만 부르게 하자고 이 놈들아 ㅠㅠㅠ
가뜩이나 투어 두번 돌아서 목이 아예 맛탱이가 가서 슬퍼죽겠는데  ㅠㅠ

근데 히로 목을 쉬게 할 '부를만한' 신곡이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3집 앨범 듣다보니 더 슬퍼짐ㅋㅋㅋㅋㅋㅋㅋㅋ
3집 퀄리티의 2/3라도 따라갈 노래가 얼른 나왔으면....................
신이시여, 자비를 베풀어주소서
아멘


ヒマワリ -Growing Sunflower-

공연에서 분위기 띄우는 데엔 최고인 히마와리.
그나마 히마와리라도 있으니 다행...  


Wake Me Up!

이제 이 노랜 제발 라이브로 안 불렀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그냥 나 CD로만 들어도 되니까 이제 그만 불러
듣고있는 내 목이 다 나갈 기세..


指環

유비와 넌 정말............
아오 한숨만 나오네...


サンキ (島袋寛子 & 今井絵理子)

히로는 DCT 노랠 되게 엄청 정말 무지 좋아하는 거 같음. 
그런 히로를 통해서 DCT 노랠 들었는데 대게 듣는 노래들이 다 좋다.
이 노래도 물논 좋음.


ENDING

첫 노랜 뮤직페어에서도 부른거 같기도 하고 
이 노래 귀엽긬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