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도 좋다는 사람이 간혹 있었던 비운의 hiro 마지막 싱글.
근데 hiro고 시마부쿠로고 자시고 뭐라도 낼 생각은 있는거임? ㅋㅋㅋㅋ
뮤지컬 말고 새 싱글 하야쿠데쓰! ㅠㅠ




캡쳐는 뭐 할 것도 별로 없어서 ㅋㅋ
그냥 이런 의미없이 분위기 넘치는 짤이나.. 내고
냉큼 히로의 귀여움이 살아숨쉬는 태평양과 같은 메이킹 영상으로 ~



가서도 몇 짤 안 나왔지만 ㅋㅋ
귀엽다 히로. 
어깨는 진짜 우렁차게 넓은데 귀여움



뿡뿡대는 것도 귀엽고 웃는 것도 귀엽고
이츠카후타리데와 I will take you PV를 24시간도 안돼서 다 찍어낸 엄청난 체력의 히로찡. 뿌잉뿌잉

두 PV의 촬영이 다 끝나고 새벽 4시경이 되자 히로 머리는 기름으로 떡이 져섴ㅋㅋㅋㅋ
불쌍한 히로.
이제 다시 또 솔로 PV는 언제 나오는건가...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