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히로 질문이 안 들리는데 암튼 즐거웠다는 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 진짜 순해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무시무시한 츤데레 마왕이 ㅋㅋㅋㅋㅋ
리더는 정말입니다 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사람들이다 ㅋㅋㅋ

어쨌든 이번 싱글에선 춤도 춘다고 하고 11월 10일에 싱글 나오니 얼른 사라고 하는 거 같고
 11월 24일에 투어 DVD도 나오니까 꼭 꼭 꼭 꼭 많이 많이들 보셨으면 좋겠다고 하는 거 같고
 (MC랑 백스테이지????? 3분 내보내주게?ㅋㅋㅋ 스피드랜드 DVD처럼 오프샷 길게 내보내줬음 좋겠긔)
에리 라이브도 오사카랑 도쿄에서 하니까 보러 오시라는 거 같음.
엥? 이거 누가 들어도 해석이 가능한 영상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히로는 키가 더 큰 거 같기도 하고...
힐 신었나...
머리는 그 머리하고 나오지 말고...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