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았으면 별 거 아니라며 다른 글에 곁다리로 썼을 얘기지만..

 

 

(히로가 트위터에 올린 히로 유치원 입학할 때 사진. 입학식하고 유치원 꽃밭을 거닐고 있다능.. 앞모습을 보여달라능... ㅠㅠ)

 

 

에리코가 아이폰 5를 겟함.

난 앱등이라 5를 갱장히 기다리고 있는데 애플 이 호로자식들은 한국개무시함.

얼른 발매 좀 해라. 아무것도 안해줘도 앱등앱등하는 코리언 무시하는 애플 머더퍼커ㅗㅗㅗㅗㅗㅗ

암튼 에리코 추카해여 ㅠㅠ

 

 

그리고 이건 좀 진지하게 기쁜 소식.

 

HIROKO SHIMABUKURO ★ X'mas Live 2012 개최 결정!

지난해에 이어 시마부쿠로 히로코의 X'mas 라이브가 결정 됐습니다!
올해는 12 월 22 일 (토) 도쿄 · 시나가와 스테라볼, 12 월 24 일 (월) 오사카 IMP 홀에서 2 회장 4회 공연합니다.
또한 티켓 일반 발매에 앞서, SPEED 공식 팬클럽 SPEED WAY 티켓 선행 접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HIROKO SHIMABUKURO ★ X'mas Live 2012

 

<도쿄 공연>
● 일정 : 2012 년 12 월 22 일 (토)
● 장소 : 시나가와 스텔라 볼 (도쿄도 미나토 구 다카나와 4-10-30)
● 시간 : (1) 개장 14:00 / 개막 15:00 (2) 개장 18:00 / 개막 19:00

 

<오사카 공연>

● 일정 : 2012 년 12 월 24 일 (월)

● 장소 : IMP 홀 (오사카 부 오사카시 츄 구 시로미 1-3-7)

● 시간 : (1) 개장 14:00 / 개막 15:00 (2) 개장 17:30 / 개막 18:30 ◎ 총 4 공연 【티켓 대금】 6,300 엔 (세금 포함 / 전석 지정)

 

앞으로 일본에 갈 일 없어서 fail... 이거 DVD로 내주면 안되나?ㅜㅜ

에이벡스 뭐하셈. 100장 한정이라든가 해서 내줘라. 이럴 때 내 돈 떼먹으라규

 

 

 

히로가 진행하던 Life is Beautiful 라디오에서 했던 말들이 문자화되어 책으로 출간된다고 함. 그간 골라 틀었던 곡들에 대한 생각들을 쓴 글이라는데 히로 책도 내고.. 가수가 아닌 듯^^

 

 

 

그리고..

 에리코가 스피드 노래 부르다 히로에게 도와달라는 트윗을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ke Me Up 부른다니까 이제 울어야 하나 뭐 이런 트윗을 한 히로ㅋㅋㅋ

히로에게 Wake Me Up=모오나카나이

암튼 에리쨩 이제 히로가 언니 못 도와줌.. torrrrrrrrrrrrrr...

 

 

 

새 앨범인지 뭔지를 녹음하면서 에리코의 목소리가 좋다는 트윗을 한 히로찡.

니 목소리 관리는 잘하고 계신거져..????

컴백해서 TV나 제대로 나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나와서 예전노래 메들리만 안 했으면 좋겠다.

특히 바디앤소울 WMU은 좀 피해주길^^ 히로에리 fail.......

 

 

 

 

아, 이제 5집 발매가 얼마 안 남았다. 웁스에서 사려니 7만원이 넘어서 HMV에서 직구매할까 생각중인데 여기 들어갔다가 일본어땜에 멘붕옴. 어떻게 해야하지? 고민임. 팬클럽 영상이 들었다는 걸 안 살수도 없고..

근데 이 포스트는 소식을 전하는 제목을 써놓고 결론이 고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하는 고민이라 행복해서 굳이 적음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