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HIRO:New Single「Stars」2015年8月26日リリース決定!

 

 

 

 

 

 

 

 

ERI HIRO 두 사람이 EDM사운드 실어 보내신 감각 Dance Floor Sound 완성!
BABYMETAL유일한 공식 리믹서이며 수많은 저명 작가 사운드 프로듀스를 하는 신세대 프로듀서 DJ'TEKINA//SOMETHING 전면 백업
여름을 즐기는 ERIHIRO 1탄 싱글은 8월 26일 발매.



ERIHIRO New Single
Stars」


발매일:2015.08.26
CD+DVD AVCD-16556/B 1,944
CD AVCD-16557엔 1,296

TBS 드라마 「호텔 컨시어지」 (7월 7일 시작 매주 화요일 22:00~)엔딩 테마

ERIHIRO싱글 Stars 8/26발매...!!
[SPEEDWAY OFFICIAL SHOP] 2형태 동시 구입 세트 오리지널 혜택:
친필 사인(프린트)에 가입생 사진 세트( 솔로, 집합생 사진 3종)(1세트)

[SPEEDWAY OFFICIAL SHOP][RISINGPRODUCTION공식 매장][mu-mo상가]
공통 오리지널 혜택:
CD+DVD구입:직찍 집합 A(1장), CD 구입:직찍 집합 B(1장)
직찍 집합 A, B SPEEDWAY OFFICIAL SHOP 2형태 동시 구입 세트 집합 사진 그림 다릅니다

[SPEEDWAY OFFICIAL SHOP]는 이쪽으로 접근

[RISINGPRODUCTION OFFICIAL SHOP]는 모바일 http://www.rising-pro.jp/접속
[mu-mo상가]는 이쪽으로 접근

 

 

 

+) JIJI PRESS 영상

 

 

SPEED 이마이 에리코 히로찡이 유닛 「ERIHIRO」 결성했다.

8월 ­ 26일에 싱글 「Stars」로 데뷔한다.

음악 프로그램에서 공연할 때마다 "둘이서 ­ 부르고 싶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음악을 하고 싶은" 하는 생각이 커져 갔다는 ­ 이마이 시마부쿠로.

"어른 소리 놀이" 컨셉으로 "30대 음악을 즐기면서 하는" 새로운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 곡을 다룬 것은 "BABY­ METAL" 프로듀서를 맡아"모모이로클로버Z"에게 악곡 제공하고 있는 DJ'TEKINA//SOMETHING.

현재 음악씬을 석권­하는 EDM J-POP가 융합된, 을 만한 작품으로 완성됐다.

두 사람은 ­"SPEED때와는 다른 우리 느껴야 한다"라고 어필했다.

참석자:ERIHIRO

 


 

 

세상에 마상에 이런 일이!!

 

말은 꺼냈지만, 절대 볼 수 없을 것만 같던 두 분이서 듀엣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트위터 앱을 열고보니, 팔로잉한 스피드 팬들 트윗이 범상치 않아서 "뭐 있나"싶어 쭉 내리다보니 에리가 오피셜 영상 링크한 트윗이 쓰아아악!!!ㅋㅋㅋ

 

"에리히로라니 이 무슨!!"반쯤 흥분해서 영상을 틀었는데, 5초동안은 이 무슨 망측한 컨셉인가 싶어서 잠시 영상을 정지시키고 "이 새키들이 또! ㅂㄷㅂㄷ" 했다.

그러나 이내 나는 지금 노래 투정할 때가 아니라 그냥 뭐라도 내주면 "어이쿠 감사합니다(굽신굽신)"해야하는 불쌍한 히로찡팬이라는 사실을 인지함... 그래13년에 솔로내고 2년만에 싱글들고 나오는건데 뭘 더 바람ㅠㅠ

난 하도 안 나오길래 화석이 돼서 라이징 박물관에서 "고대유물" 취급받는 줄 알았자나ㅠㅠ

내가 굽신거리는 팬이긴 해도 이왕이면 댄스보다는 그냥 적당히 움직이는 노래를 바랐는데(화이트러브같은..) 라이징은 히로에리 둘을 보면 댄스곡을 시키고 싶은 욕망에 눈이 뒤집히는 모양임. 30대 괴롭히지 마라!! ㅂㄷㅂㄷ 

 

암튼 우타게 하는거 보면서 "에리히로 둘만이라도 나와달라"고 징징댔는데 진짜 둘만 나와서 다소 당황스럽지만ㅋㅋ 암튼 너무 반갑다.

히로 저 엉망진창 미친거 같은 머리도 반갑고(..실업자일때만 비주얼이 멀쩡한 히로찡..ㅜㅜ) 에리랑 같이 부르는 모습도 반갑고, 뭣보다 천년 만에 타이업 붙은 싱글이라는게 제일 반갑습니다ㅠㅠ

그리고 1탄이라면, 2탄도 나오고 3탄도 나오겠죠?ㅋㅋㅋ2탄은 가을겨냥 발라드 곡, 3탄은 화이트러브를 잇는 겨울노래 ㄱㄱ

 

캬 간만에 PV 캡쳐 올릴 수 있겠구나 ㅋㅋㅋㅋㅋㅋ 신난다

 

 

 

지지프레스 영상에선 졸라 말을 많이 하는데 뭔 말인지 못알아듣겠다.

이 사람들아 인터뷰는 한국말로 해야지!!

 

 

 

그렇지만 왜 늘 뮤지컬과 일정이 겹치는건지.

라이징 사장님아. 하나만 해요. 히로 노래도 못하는데..

그리고 본체는 진짜 어떻게 된건지 모를.....................;;;

이기적인 히로팬인 나는 그냥 히로가 열심히 활동하면 다 좋긴 하지만ㅋㅋ

암튼 히로찡 뮤지컬도 곧 시작할텐데 목 관리 잘하세여.

 

 

'ERIHIRO >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8월 ERIHIRO 근황  (0) 2015.08.20
ERIHIRO 트위터, 인스타그램  (0) 2015.07.05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