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D (Music Fighter)



 난데없는 발제 준비하다 무대보고 정말 영상 꼭 올리고 싶어서
중간에 끊기는 영상이라도 소중감사하게..

사실 이 노래 좋아하진 않았지만 무대가, 내 이럴 줄 알았다
왜 이렇게 완벽한거지..

이 분들의 무대장악력은 옛적부터 훌륭하였지만 이건 저기 저 하늘로 승천하리니 정말 관세음보살이로세..
특히 이 노래는 저 큰 어르신을 위한 노래다. 대박이다. here we go 할 때 ㅋㅋㅋㅋ
에리는 무심한듯 쉬크하게, 아 역시 슈퍼에이스다움.. 
그리고 우리 우주최강울트라메가톤킹짱 귀여운 애어른 히로는 또 라이브가 불안해서 내 간이 오그라 들겠다
이 노래 첨 들었을 때부터 히로 생목고음 파트 상당히 이상하고 갸웃했는데 라이브에서 다 나오는구나ㅋㅋㅋㅋ
그래도 좀 만 더 연습하면 될 거 같다. 솔로를 하도 오래해서 춤추면서 노래 부르는게 안 익숙하신..이라고 믿음
그리고 조랑말 헤어.. 춤추다 누구 얼굴 치겠어요.. 좀..................

..암튼 너무 멋진 라이브!!
언니들 충성백배하겠습니다! 화이팅!!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