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 돌아보기




오랜만에 SIB에 갔더니 22일에 MS에서 내보낸 영상이!
듣기엔 95~96년에 인기를 끌었던 가수를 소개하려던 거 같은데
앍 나에겐 그들의 의도가 정확히 전달이 되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영상은 96년 8월에 Body&Soul을 부르러 저 먼 오키나와에서 건너 온
애기들을 보여주는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과거에 워낙 날리던 사람들이라 과거영상이 자꾸 나오는걸 이해는 하는데
대조적으로 재결성 이후 활동 모습은 잘 조명되지 않는 것 같아서 씁쓸함을 느끼고...


뻔하고 대수롭지도 않은 영상이라 그냥 캡쳐만.
카테고리가 갈증을 호소하는 건 이제 뭐 포기해야 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되도 않는 콩트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겐 히로가 이런 이미지인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12살 짜리 여자애를 이렇게 늙어보이게 만드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청량함. 포카에리




단연 돋보이는 초딩히로의 귀여움. 그냥 태생이 그런거 같음.
다카는 생전 처음 카메라 만나는 초딩마냥 즐거워 하네ㅋㅋㅋㅋㅋ
에리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막내가 맨 앞에서 카메라를 다 먹어치우는 바람에 밀려나버린 불쌍한 리더....





그리고 STEADY 발매 직후 또 다시 뮤스테에 등장.
좀 뻘한 캡쳐인데 그냥 둘이 귀여워서..




히로 표정변화 주목.
아이돌 놀이하는거 정말 우걱우걱 갈아마시고 싶을 정도로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에리도 비줠로 따지면 어디가도 꿀리지 않는다...만 여기선 좀 많이 조숙해보이니 문제..
 



레알 초딩페이스는 큰 언니
옆에 앉은 닼여신은 오키나와 네이티브 냄새 매우 강하게 풍기네요
데뷔한지 5개월이 다 되도록 여전히 상경한 티 팍팍 나고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까마득한 시절..




지금은 이렇게 다들 잘 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그리고는 히로로 마무리.........




이따위로 코딱지만큼 찔끔 나오는거 말고 노래를 불러줬음 하는데
땅굴에서 두더지랑 동거 하는거냐능..
지금 재결성 중인거 맞냐능.......
.......이라봤자 방송 안 나온지 한 달 밖에 안됐구나 ㅋㅋㅋㅋㅋㅋㅋ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ukan Bunshun interview+ Music Fair 2300 사진 쬐~에끔  (0) 2010.03.02
왕리홍 心跳 PV  (0) 2010.03.02
SPEED의 좋은예 vs 나쁜예  (0) 2010.01.29
Mirai Sozodo 캡쳐 (2009/08/07)  (0) 2010.01.21
최근 잡지사진  (0) 2009.12.25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