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kan Bunshun interview


영어로 된거 해석&내맘대로 의역하느라 좀 ㅄ같고
번역투는 나도 모르겠다 이대로가 좋다 싫다 왔다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정말 재밌는 인터뷰같아서 올림. (From SPEED is Back)


해산 전 :

-언니들이 그 때 해산 안했으면, 아마 계속 친구로 있지 않았을거야.
-이건 그 당시 거의 히로 문제에 관한 거. (해산 당시의 문제가 히로 문제에 관한거라는 뜻 같음)
-히로는 중2때 자기 인생에 대해서만 생각해야 했음. 카메라 앞에서 기계처럼 있는게 별로였고, 그건 거짓말 같았다고..
-히로는 노래 부르는 게 좋았지만 노래 부르는 걸 원하지 않기 시작했다며..

해산 직후 :
-히로는 트레져(히로 솔로 3번째 싱글)를 듣고 다른 누구도 이 노래를 부르지 않길 원했다고..
만약 그 때 그 노래 없었으면 히로는 그만 뒀을거야. (그래서 내가 트레져~트레져~ 하나봐요)
-히리더는 뉴욕 북오프에서 스피드 씨디가 얼마나 팔렸는지 보고 스피드가 짱인걸 느꼈다며..
-에리코는 “전 스피드”멤버인걸 자랑스럽게 여겼다고 함.
-4년간 뮤지컬을 한 후, 다카코는 자기에 대해 책임져야 하는 걸 알았다며.. (ㅇㅇ?)


과거에서 바뀐 것들:
-포카에리: 다카는 말 많이 안했었는데 지금은 말 많이 해.
-히리더는 과거엔 기분 별로였는데 지금은 좀 안정된 거 같다고 하심.
-히로는 십대 시절 히리더와 말을 많이 안했다며..
-히리더 : 히로는 직설적이라서(..) 히로랑 말할 때면 항상 긴장감 게이지 upupupupup 
-2~3년 전에 히로가 손나 우울할 때, 히로랑 히리더랑 많이 가까워졌다고 하심.
만약 리더가 막내한테 "니가 원하는걸 하라"고 말 안했으면 히로는 오키나와로 리턴했을지도 모른다고..
(니가 원하는거=노래 하고 싶으면 그러고 망연자실하게 있지말고 하라고 한 듯.
그리고 이 언니들 가만보면 애향심 쩌는듯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리더와 막내는 뉴욕으로 같이 여행을 가기도 했다고 함.
리더는 히로에게 뭔 일이 일어났는지 물어보려 했지만 히로는 자세한 얘기해주는 걸 피했다고..
(히로관련 코멘트들은 다 히로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코 : 과거엔 4=스피드 였다면 지금은 1+1+1+1=스피드.
(이거 무슨 4-1=스피드쟈나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ings they want to do over:

-에리는 잊어버리는 거는 퀸이라고..
-다카코는 히로시마에서 돌아오는 길에 4시간 동안 하도 말을 하느라 목소리를 하늘로 보냈다며... (헐..) 
-리더는 매니큐어 잘 바르고 싶다고 하심.... (언니..) 
-히로는 더 편해지고 싶대.
라이브는 즐거워서 하는거지만 히로는 (즐거울 동안에도) 엄격하다며... 
(참 히로스러워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매력은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동시에 아이를 갖고 싶다.
-다카코: 만약 멤버들이 차례차례 애기들이 생기면, 우린 10년 동안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니까...
 (히로가 아이 생기면 히로 멀쩡해질때까지 기다려야 되고 에리가 그러면 또 기다려야 되고.. 뭐 이런거 말하는 듯)


-----------> 아는 것도 있고 모르는 것도 있고..
역사에 if는 없다지만 정말 그 때 해산 안했으면 지금처럼 관계가 좋지 못했을 거 같긴 하다
그 때 영상은 봐도봐도 씁쓸해서 가래나오고.. 콧물도 나오는 뭐 그런..
그러다 다들 힘든 시기 겪으면서 서로에 대한 마음이 돈독해진거 같은데 잘 나갔을 때도 친했으면 좋았을텐데 싶지만 
뭐 어쨌든 힘든 시기 다 겪고 지금 완전 팀웍100000오르는 소리 들리니까 그냥 좋다고 땡치기 ㅇㅇ
우리언니들 팀웤은 우주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막내 일화는 몰랐던거라 촘 놀랐고 다카가 말이 없었다니 뭔가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너무 많이 해서 목소리 8:45 헤븐 갔다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무슨 말을 얼마나 했길래 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히로는 왜 다 히로스러운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카코의 비즈니스마인드부터 이 인터뷰는 뭔가 좀 깨알같이 웃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히로 힘들었을 때 언급돼서 하는 말인데 
저 최고로 힘들었을 2006~2007년 즈음이랑 정신차리고 나와서
자기 블로그에 앨범 좀 더 기다려달라고, 기다려줘서 고맙다고 댓글 달 때의 히로기분 생각하면
아 정말 히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이라서 그런걸까 이 인간 왜 이렇게 짠하지ㅠㅠㅠㅠㅠㅠㅠ
리더말 듣고 용기100배해서 나와줘서 고맙고 지금까지 이렇게 노래 불러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노래 잘 불러줄 것도 고맙고 앞으론 힘든 일 한 개도 안 일어났음 좋겠구
부디 맘고생 안 시켜줄 제대로 된 남자 좀 만났으면 좋겠고 그냥 다 잘 됐으면 좋겠다.  


.......언니. 내가 맨날 까는거 같겠지만 이런 글도 쓸 줄 아는 여린감성을 가진 팬이라는 걸 꼭 알아줘ㅋㅋㅋㅋ




그리고 뮤직페어 사진. (요새 나 정보검색 쩌는 듯. 사진까지 구해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한 무대에 선 킹왕짱멋진 언니들




노래부르는데 내히로는 너무 분위기 짱이고
의상은 좀 난해하고...
아, 제발..




깨방정히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매력덩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님 머리도 좀 길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어쨌든 좋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하는 아티스트 에리.






 천사 강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다카는 뭐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리는 코디가 제일 난감한 거 같다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만 보면 뮤페어 무대는 좀 무섭고
다른 가수분들 포스는 장난이 아니고
이건 언니들 부분만 아니라 풀영상을 한 번 보고싶당 ㅇㅇ 




무대 마치고 다같이 짠.




무사히 마친거 같아서 좋고 얼른 영상 올라왔음 좋겠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머싯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