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에서 방송했는지 모르겠는 영상.
셋이 같이 2000년 2월 즈음에 나왔던 걸로 추정되며 다들 봄과 어울리는 노래들이라 봄 시리즈물로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왕창 달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로서 셋이 같이 나온걸 보니 참 신기하기도 하고
노래들이 각자 다 잘 어울리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꼭 지적해야 할 것은 탘파트에서 거지같은 카메라워크+특수효과+음향사고 트리플크리티컬ㅋㅋㅋㅋㅋㅋ 
일본방송도 이렇게 허접할 때가 있구나...... 싶네....
100만안티를 양성하는 승리의 타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디부터 카메라맨, 음향기사까지 두루 섭렵 ㅋㅋㅋㅋㅋ





늘 그랬듯이 캡쳐도




우쭈쭈 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입에 찰싹 붙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데다가 귀엽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만능엔터테이너. 

그러나 세상엔 너만 사는게 아니기 때문에 너만 생각하지 말고 여러 사람 생각해서 인간적으로 좀 못하는 것도 보여주고 그래야지
다 잘해먹으면 세상살이가 재미없긔 ㅋㅋㅋㅋㅋ

(근데 캡쳐량은 결코 편파적인게 아니라 진짜 히로가 캡쳐하기 딱 좋게 많이 잡혔음.)







안티들한테 실신당한 탘.
진짜 뭘 잘못했길래 백만안티가 양성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너무도 예쁘고 무대 위로 천사강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했으나
전히로 후에리에 치이는 노래실력......
난 팬인 주제에 왜 이렇게 싸가지없게 까는거야ㅠㅠㅠㅠㅠㅠ







터프한 에리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에리가 이런 노래 부를 때 너무 머싯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앍 언니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솔로 음악은 발랄하고 가벼운 브릿팝..이라고 해야하나.. 모던롹..이라고 해야하나..
아 장르따위 알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레드빗...하고는 영 딴판이라서 이런 모습 볼 기회가 없어서 아쉽아쉽ㅠㅠㅠㅠ
언니 얼른 보여줘 ㅠㅠㅠㅠ 빨리 크런치와 함께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크런치는 저 댄서들인거야? 크런치가 대체 뭐야 초코바야? ㅇㅇ? (.....))
 

근데 좀만 얌전하게 불러도 될텐데 너무 격하게 움직이는 언니 덕분에 Ctrl+E 누르다가 지침ㅋㅋㅋㅋ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ERVIEW ABOUT LIVE 2010  (0) 2010.03.30
Music Fair 2300th Special my graduation(2010/03/20)  (0) 2010.03.23
Shukan Bunshun interview+ Music Fair 2300 사진 쬐~에끔  (0) 2010.03.02
왕리홍 心跳 PV  (0) 2010.03.02
96년 돌아보기  (0) 2010.01.31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