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嵐 (2010/04/16)






아라시와 쌈질(..)하는 프로그램에 올 해에도 또 출연한 언니들.
우리 언니들은 명성이 자자한 경기력으로 또 패배..
이런거 나올 때마다 느끼는거는 이 언니들은 게임을 발로한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못한다고 해서 승부욕이 없는건 아니라서 또 열심히는 함 ㅋㅋㅋㅋㅋㅋ
열심히하고 늘 패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수고했으니까 언니들을 위해 캡쳐. (ㅇㅇ?)

먼저 에리.



이 언니 연애하는게 분명함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제일 예쁘게 나와서 뮤페어2300회의 악몽은 씻은듯이 날아갔다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게임도 제일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이 애딸린 엄마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가 너무 예뻐서 캡쳐량이 듬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잘하고 예쁘고 다 해먹는 니가 에이스.



그리고


연애하느라 바쁘신 여신님
요새는 걍 어디에 나오나 예쁨
근데 머리 좀 잘라봐..



노트북 모니터가 이러지 말라며 힘들어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얼굴로 헐랭한게 언니 매력.



다음은


분량 따위 개나 줘버렸지만
다들 연애하느라 그런건지 봄이라 그런건지 얼굴이 활짝 폈음ㅋㅋㅋㅋㅋㅋ 
얼굴이 활짝 폈음에도 우리 리더언니는 깍두기 노릇만..
이 라인업 중에서도 게임을 제일 못하는 리더..



대망의 !!!!


히로 인데
아니 머리스타일이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라고 말하고 싶은데 말도 안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디 너네 진짜 신경 안 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머리가
연예인인데 신경 좀 써주란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스타일이 참 별로임에도, 제일 나이 들어보임에도
어쨌든 귀여운 막내 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투어 홍보하려고 입고 나온 티셧츠 프린팅 좀 괜춘한듯



우리 히로는 변함없이 이런 머싯음을 발산.
머리가 계속보니 괜찮은 것도 같고...... 나는 참 줏대없네...
 

 



팬들도 밀고 회사도 밀고 본인들도 미는 히로다카.



두 분 다 정말 얼굴이 활짝 폈는데
이 언니들은 위의 히로다카랑은 다르게 사뭇 진지하게 게임에 임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에리가 에이스본능 발동걸려서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막내 응원하는 언니들. 리더는 특히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니들이 나온 아라시 프로그램을 무려 세번이나 본 결과
마츠모토 준은 손나 잘 생겼다는 결론을 얻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새벽 4시다.
이제 플레이오프 시작.
Cavaliers Go Go !!!!!! (이 글은 대체 정체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みんなの 手話 (NHK 2010/04/04)  (0) 2010.04.21
이런 저런 사진 몇 개.  (0) 2010.04.21
April & Happy Birthday!  (0) 2010.04.12
우타방에 잠시 출연  (0) 2010.04.01
ヒマワリ~Growing Sunflower~ 관련 이지치씨의 코멘트  (0) 2010.04.01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