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닥 좋아하는 노래는 아니지만 놀거리 하나 안 던져주는 착한 언니들을 기다리다 지쳐서 올려보는 라이브..
사실 싱글곡 라이브 안 올린거 대따 많아서 (이 블로그엔 최근 콘서트 영상이나 히마와리 라이브 영상만 잔뜩)
뭘 올려야 하나 고민고민하다 이게 8월에 낸 싱글이라서.. 아 8월이여 얼른 시간아 흘러라ㅠㅠㅠㅠㅠ
이런 노래로 나올까? 뭘까? 아 설렌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비전 홈페이지엔 아무런 정보도 안 떠있곸ㅋㅋㅋ ㅠㅠ 비전 이것드라 얼른!ㅠㅠ



암튼 이 때도 성숙해졌다며 뭐라뭐라 했었는데 히로는 여적 20살도 안 된 청소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가 26살 먹은 지금 보니 성숙해졌다는 말하기도 민망한 시절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린 나이에  희망전도사가 되겠다며 나선 귀여운 언니들.
난 늘 이런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언니들이 참 좋다. 잇힝


+)캡쳐 (다카는 얼마 잡히지도 않고 잡힌게 다 ㅅㅁ이라 그냥 안녕...)


에리 이 시절 머리는 참 싫다....
코멘트가 비루해서 죄송..



19세 히로.
여느 19세들과는 다른 노안을 풀풀 풍기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하고 비교하니까 진짜 애같고 피부도 좋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의 못 말리는 헤어. 방송할 때마다 헤어가 바뀜ㅋㅋㅋ
뉴욝물도 먹고 나이가 한창일때라 그런가 가장 난리였던듯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