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랑 비교청취까지 했는데도 이게 라이브인지 립씽크인지 도무지 분간이 안가고 있음 
라이브를 립씽크처럼 하는건가, 립씽을 라이브처럼 하는건가, 내 귀가 병맛인가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어폰까지 동원해서 듣고 있자니  라이브일 확률이 70% 정도 되는듯

암튼 슾덕들에겐 최고의 여름송인 웩미업
이렇게 노래 부르는 모습은 다신 볼 수 없어서 슬퍼지는,



그리움을 샘솟게 만드는 영상
과거영상보면.. 이러면 안되는데 자꾸 그리워지는 기분........
이건 시원하자고 본건데................


+)순서따윈 없고


댄스곡이라 캡쳐하기가 힘들어서 웃긴게 많은데
이건 진짜  머리가  아줌마 같아 보이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은 히로를 창조하시고 그에게 무한한 귀여움을 부여하시니, 아멘



아멘, 이따위 표정도 함께 주셨나이다






똘망똘망하고 너무 맑고도 깊어서 빠져 익사해버릴 것 같은 눈, 생명을 태동하게 하는 아이돌의 미소로 노래하는 에리.



알다시피 히토다카는 카메라가 참 안 잡아주고
큰 언니는 율동을 너무 격하게 해서 얼마 잡히지도 않았는데...
이건 접어놨어야 하는건가..



해산 전엔 늘 무대 위에서 저런 표정만 짓던 언니긴 하지만 밝은 노래 부르는데 표정 좀..






계속 귀엽긔
은하계 그 어느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귀여움 
어휘구사력이 딸려서 더 표현할 수 조차 없는 귀여움   






한창 귀여웠다가 이런 표정도 지을 줄 아는 너는 완벽하기까지.. .




에리 더위를 던져버리는 고음폭발
 



완벽한 히로이지만 코는 참 특이하게 생겼긔 



트렌드 리더 시절이긔
저런 머리를 감히 동양인이 소화 한다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표정 좀 풀긔...



정말 내 어휘구사력이 너무 구려서 짜증이 난닼ㅋㅋㅋ
이 폭풍같은 귀여움을 어떻게 표현하라는 말인가



다같이 점프! 
이렇게 노래 부르는거 또 보고 싶지만 언니들은 서른이 다 되어가네.....





잊고 싶은 더 이상 울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잘 울지도 않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