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11월 10일, Let's Heat UP! 발매

대한민국은 주입식 교육이 짱이지라.


CM 버젼 


이것이 진짜 꽃이구먼
아 간만에 모두의 비주얼을 보며 웃는 날이 왔도다 ㅠㅠ
그래도 언니 모자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교정기를 날린건가 아직도 하고 있는건가 모르겄지만 
아 내히로! 내히로는 죽지 않는 영원불멸 은하계최고 귀염둥이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마만에 보는 우주최강귀요미 히로란 말이냐 ㅠㅠㅠㅠㅠㅠ
 올해들어 첨 봤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리더 드디어 돌아와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대 시절부터 동양인의 한계를 넘어섰던 리더의 심오한 헤어세계ㅋㅋㅋㅋㅋㅋ
진짜 좀 하얀 흑인같자나 이 언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왕...이 아니라 모지란 언니
흐엉 간만에 무게잡았그나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이 난해하지만 쨌든 예쁨 ㅇㅇ


일단 따로 올리고 싶어도 이건 뭐 화질이 너무 좋아서 따로 올릴 수 없는 PV 45초 맛보기부터

CM에서 들었던 것과 노래가 살짝...이 아니라 많이 다르네??????으잉??????
CM버전은 한 여름의 에어컨같더니 원곡은 왠지 스노우 키스의 분위기도 나는 것이 겨울노래 같고 
얼른 풀버전 듣고 시프다. 노래 간만에 좋음 ㅠㅠ 
아니지, 재결성 후 낸 곡 중 가장 좋다  
전작이 유비와라는게 정말 믿기지가 않는 퀄리티야 ㅠㅠ  
드디어.. 드디어 이지치씨 만세 !! 얼른 부활합시다 !!! 

 아,  물론 노래가 손나 좋아도 슾레발은 절대 함부로 치지 않습니다 ^^^^^^^^^^^^^^^
솔직히 말하면 기대를 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 언니들ㅠㅠ

커버


요것이 CD+DVD


요것이 CD only

의상도 난해하면서 멋지고 아니 다 멋지다
에리 모자는 여적 던져버리고 싶지만 그래도 리더 머리보니까 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내히로가 드디어 정줄을 잡기 시작해쓰요.... ㅠㅠ
아련한 차도녀같으니라구ㅠㅠ
히로도 히로고 정말 천오백년만에 4명 비주얼에 만족했음 ㅠㅠ 
물론 커버에 돈 안들어간 티가 팍 난다는 말은 안 하게쓰요.. 
그래도 이건 유비와와의 비교를 거부함. 꺼져 유비와 개자식ㅠㅠㅠㅠㅠㅠㅠ
유비와는 PV이며 커버사진이며(심지어 노래도...) 모든 것이 ㅅㅂ쿰이길 바랐는데..
이거슨 ㅅㅂ 쿰이면 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게 찍은 티는 나지만 억만년만에 처음보는 커버같은 커버가 공홈에 떠있다니ㅠㅠㅠㅠ
이 얼마만에 흘려보는 감격의 눈물이란 말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버가 멋져서 2개 다 사고 싶지만 너님들 투어 DVD까지 살 생각을 하니 앞이 까마득하요......


그리고

VF 공홈에 뜬 비루한 프로필 사진..
크게 좀 보여줘 개자식드라



(추워주겠는 마당에 웬 뜬금없는 꽃 사진이긔..?..)




Let's Heat Up!
2010.11.10 출시

CD
01.Let's Heat Up!
02.カルーアミルク
03.Let's Heat Up! (Instrumental)
04.カルーアミルク (Instrumental)

DVD
01.カルーアミルク (music clip)
02.他収録予定

9 월 1 일 SINGLE  「指環」를 발표 하여 큰 호평을 받고있는(응? 어디서?) SPEED 가  NEW SINGLE 「Let 's Heat Up !」 출시!
SPEED 완전 부활 후 첫 CM 출연 대형 정체 악곡 이온 " HEATFACT " 여성 편 CM 캠페인 송 으로 마침내 11 월 10 일 발매 결정!

2010 년 11 월 10 일 발매예정인 SPEED 19 번째 싱글  「Let 's HeatUp !」과  c / w 곡  「カルーアミルク」(카루아미루쿠)를 다루는 것은 바로 SPEED 친부모 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지치 히로마사 씨. 빠른 템포의 곡으로,  춤이 빛나는 것이다. 이번 작품은 원점 회귀가 아니라 , 더욱 진화한 SPEED가 엿보일 것이 틀림없다. 준비도 Michi 등을 다루는 양의 이 시대의 최첨단의 제작팀이 담당. 또한 대형 정체로 이온 그룹의 이온 톳뿌바류 " HEATFACT " 여성 편 CM 캠페인 송 으로 완전 부활 후 첫 CM 출연 의 근원 9 월 4 일부터 이미 전국 절찬 방영 중이다.


1. 닼언니 CM

http://www.visionfactory.jp/movie/index.html?vf_web=cm=ueharatakako_cm_101012_15
(비전 이 놈들은 공유 좀 하지??)

http://promo.ricola.ch/jp/ 
공홈

리콜라 선전인데 좀 병맛돋는게 매력있닼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
리콜라 많이 팔려라!!!



2. 英国発、話題のR&BシンガーROXにHITOEが直撃!
영국발, 화제의 R&B싱어 ROX에 HITOE가 직격!
http://www.elle.co.jp/ellegirl/celeb/features/roxhitoe10_1012

로딩이 손나 길어서 영상보기 참 힘든데...
암튼 흑인과 함께 있어도 위화감없는 언니 얼굴은 알아줘야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킹 돼서 부른건가? ㅋㅋ 암튼 뜬금없이 튀어나왔지만 ㅋㅋ 
리더도 여기저기서 솔로활동 잘 하고 있는 듯요. 
  


3. NHK 「MUSIC JAPAN」 (매주 일요일 저녁 18:10 ~ 방송)에 출연이 결정되었습니다!
SPEED 출연 방송 일시 : 2010 년 11 월 21 일 (일) 18:10 ~ 18:39 방송 (예정)

안 팔려도 출연시켜주시다니 감개무량하다 ㅠㅠ NHK라서 그런걸까..
MS에는 못 나갈 듯 하지만(..) MJ를 비롯해 MF 라든지 다른 데도 꼭 나갔으면 !!
(점점 비굴해지는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언니들아 이쯤됐으면 슾부심 좀 가지게 해달란 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10/16 TBSテレビ系ロト6スペシャルライブ This is 秋の音楽祭!19:00〜20:54放送
(가창+토크 등 게스트 출연합니다)    
http://www.tbs.co.jp/akion2010/

출연진
Aqua Timez
石井竜也 (Ishii Tatsuya)
AKB48
斉藤和義 (Saitou Kazuyoshi)
SPEED
FUNKY MONKEY BABYS



5.「今井絵理子LIVE 2010~Your Selection~」の開催が決定しました!!

■공연일정
□ 11/21 (일) BIG CAT ( 오사카시 츄오구 신사이바시 1-6-14 )
공연 번호 01 : 개장 14:00 / 개막 14:30
공연 번호 02 : 개장 17:30 / 개막 18:00

□ 12/18 (토) DUO - Music Exchange - ( 도쿄도 시부야구 도겐자카 2-14-8 )
공연 번호 03 : 개장 14:00 / 개막 14:30
공연 번호 04 : 개장 18:00 / 개막 18:30


今井絵理子 LIVE 2010~Your Selection~팬투표 중간발표 !

1位 Luv is Magic
2位 冷たくしないで(Eriko with Crunch)
3位 EVERYDAY, BE WITH YOU(Eriko with Crunch)
4位 identity
5位 ゆりかご
6位 in the Name of Love
7位 Butterfly
8位 ハナウタ
9位 Our Relation
10位 ...& smile

팬들 열심히 투표하더니ㅋㅋㅋ 잘 들 다녀오시긔.
이와중에 히로팬인 나는...
히로는 언제 이런거 해주시는 건가여 사장님 ㅠㅠ
얘 나름 아직 인지도도 있던데 대체 언제 ㅠㅠ
뮤지컬은 그만두고 자기 노래 좀 부르게 해줘 ㅠㅠ
내가 가진 못해도 신청할 노래는 한가득인데 ㅠㅠ



6. 日本首個3d 音樂節目「Panasonic 3D MUSIC STUDIO」將會係11月開始(3個月限定)放送
첫회 GUEST: SPEED 11월 1일-5일 23:50-24:00 BS 아사히 방송


정체가 모다?????????
안경쓰고 보면 언니들이 입체적으로 보이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려면 안경 사야되는데 어쩔.......




신났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히로 찢어진 청바지입은거 매력있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차도녀 히로가 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최초의 3 D레귤러 음악 프로그램이 11월 1일 스타트. 첫회 게스트는 SPEED
 BS아사히와 파나소닉은 1일, 일본에서 첫 3 D방송에 의한 음악 레귤러 프로그램 「Panasonic 3D MUSIC STUDIO」를 11월 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11시 50분부터 방송한다고 발표했다.「어른이 매일 저녁 리빙으로 차분히 즐기는 프라이빗·콘서트」를 컨셉에, 평일 심야에 40대 이상의 세대를 타겟으로 방송해 3 D TV의 보급을 촉진한다. 격주로 등장하는 아티스트가 5일간, 1일 10분간으로 12곡을 노래한다. 첫회 게스트에게는 4인조 여성 그룹·SPEED가 기용되었다.

프로그램은 모두 풀 하이비젼 3 D로 제작되어 미술, 세트, 증명등도 3 D용으로 오리지날 연출.단발이나 특별 프로, 라이브 중계등에서는 없는 레귤러 프로그램으로서의 3 D제작은 사상최초의 시도로, 방송하는 BS아사히 뿐만이 아니라 텔레비 아사히, 오사카·아사히 방송 계열에서도 첫 3 D프로그램, 민방 계열의 BS방송이라고 해도 첫 3 D프로그램이 된다.

 출연 게스트는 SPEED에 이어, 11月8日~稲垣潤一、15日~南こうせつ、22日~坂本冬美、29日~DA PUMP、12月6日~岩崎宏美、13日~谷村新司를 예정하고 있는 것 외에 아오야마 테루마도 출연이 결정되어 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