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겨울노래 특선 9


연말 공연에도 못 나오니 나라도 뭐 해줘야지.........  
이런 지극한 팬심을 가진 가련한 한국 팬도 있슴돠 언니들 ㅜㅜ
내년엔 제발 속 썩이지 말아줘 ㅜㅜ

많이 안 들어 본 노래 위주로 올리는거고, 혹여나 이 포스트를 보실 분들의 쓴 비판은 삼켜 먹겠슴돠. 우걱우걱
오디오 파일로 올리면 경찰서에 끌려 갈 거 같아서 참으로 번거롭게 동영상 파일로 올림.
순서는 순위 정해서 올리는 거 아니고 걍 무작위 ㅋㅋ



1. カルア・ミルク
재결성 후 나온 곡 중 최고라 자부합니다ㅜㅜ
히로의 애절한 목소리(히로빠는 그저 녹습니다 흐엉 ㅠㅠ), 들리는 가사도 간절하고, 스산한 겨울밤바람을 맞으며 들으면 한껏 쓸쓸해질 것 같고. 히로가 좋아한다더니 히로스럽기도 한 것 같고.. ㅋㅋ
유튭에 친절한 분이 가사까지 곁들여서 친절하게 올려주심 ㄳ ㄳ  


근데 이 노랜 만장 겨우 넘게 판 희대의 망작 싱글의 커플링으로 남아버리기엔 진짜 너무 아깝습니다 ㅠㅠㅠ



 2. Two of us
3집 수록곡으로 스노키스한테 꼭꼭 묻혀서 그렇지, 이 노래도 우왕굳.
개인적으로 재기발랄한 10대 소녀들의 노래인 것 같아서 좋아함.
간만에 가사가 밝은 노래 ㅋㅋ 




3. Don't be afraid
 이거는 진짜 마이너 of 마이너 곡 ㅋㅋㅋ
3집 수록곡으로, 귀신 씨나락 까먹는 특이한 곡 전개와 참으로 드문 히토다카의 생목소리가 등장한다.
들으면 알겠지만, 이 노랜 절대 라이브로 못 부를 것 같은데 99년 여름투어에서 불렀다고 함 ㅋㅋ
이걸 대체 어떻게 불렀다는 거냨ㅋㅋㅋㅋ




다카 솔로 1집에 수록된 4. Step the time
곡 전개도 특이하고, 가사도 간절하고, 다카 목소리도 넘흐 좋고요 ㅜㅜ   

사견 덧붙이자면, 멤버들 솔로1집 앨범은 진짜 퀄리티 우왕굿 존나 쩌러요ㅠㅠ 



5. Early Passed Time To Winter
히로 트레져 싱글에 수록된 CW곡으로, 히로팬이라면 모두 필히 알아야 할 히로 CW 명곡 중 하나!

아, 근데 진짜 에벡 욕은 이제 안하려고 했는데 솔로곡들 들으니, 솔로시절에 저지른 만행이 다시금.. ㅠㅠ
마츠우라 이 개새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집 타이틀 곡 6. Carry On my way(올리고보니 거의 3집 노래넼ㅋㅋ)
 



한 겨울에 빠지면 섭한 6. Snow kiss

라이브 좋당 ~♪



나온지 13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듣고 싶은 곡Top10에 들어가는 스피드 최고의 히트곡,
스피드 최고의 겨울 노래, 콘서트에서 따라부르면 최고 씐나는.. 졸라짱명곡 7. White Love.

화이트 러브의 백미는 마지막 즈음에 히로가 지르는 "우마레타~" 이 부분.
JUJU가 화이트러브 커버한거 들어봤는데, 주주의 화이트러브는 우~마레타테노아이오~ 이 부분 때문에 킬..



스피드 최초의 밀리언 싱글곡 8. STEADY
사랑스런 키스? 뭐지?ㅋㅋㅋ 암튼 대만에서 정원창 나온 그 드라마 원작 타이업 곡.
겨울에 나와서 겨울 분위기가 난다고 어거지를 써보네요..

근디 애들 무안하게  표정들이 저게 뭐임..



스피드의 마지막 밀리언 싱글곡 9. AMTL
추운 날, 씐나고 싶을 때 듣고 싶은 노래ㅋㅋ
이 라이브 보니까 더 씐난다 ㅋㅋㅋㅋㅋ





근데 많이 안 들어 본 노래 올리겠다면서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이 결국 산으로 떠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이 놈의 빌어먹을 편집장애ㅜ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