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당간. 
연타로 팡팡 터뜨리네요. 좋네요, 언니들 = )
뭣보다 세상에서 제일 무섭고 무성의했던 PV를 이렇게 다시 찍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거기다 뤼투뤡 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나름대로 노래 리모델링도 잘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분위기 있는 화면 연출해주신 것도 매우 감사드리네요.
 (나이 들었다고 다들 표정 연기들이 아주 일품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 기대라고는 눈꼽만큼도 지게 만들지 않는 매우 멋진 언니들.


가장 행복한건 다카 머리가 이제껏 본 머리 중 가장 좋다는 점이고 
둘째로는 히로의 표정연기는 일품이니 당장 연기에 도전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이고(못 하는게 뭐냐!), 
셋째로는 모든 멤버들이 청순하게 나왔다는 점, 다섯 째로는 무섭지 않다는 것(그럼에도 여전히 쪼까 소복 분위기가..)
여섯 째로는 기다림을 즐겁게 해주었다는 점이 있습니다. 


매우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앨범 누가 제안했나여??? 재탕하는 거라고 지멋대로 오해해 천박하게 욕이나 내뱉어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웩미업의 전자음부터 리뉴얼 PV 내뱉으시사 나로 하여금 "아, 안돼!"라고 신음하게 만드시는군여 




그럼에도 이해할 수 없는 연출도 있지요.. 
약간 보아 기적 뮤비 필도 쪼까 나구 푸르딩딩 한 것이
난 이 노래를 10대의 가슴시린 사랑노래라고 생각했는데 이 PV나 언니들 노래나 아, 그게 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그리고

정체성을 잃지 않고자 안개 속 히로. 
히로순이로서 2009년은 참 행복한 한 해가 될 듯.
일단 우리 히로가 매우매우 즐거워 보인다는 게 최고로 좋고 이렇게 자비로운 결과물들도 듬뿍듬뿍 나오니.. 
어이구 더 빌면 우리 히로 목 좀 아껴주시구 평생 노래만 부르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왕이면 솔로활동도 좀 했으면 하구 웃음 계속 잃지 말았음 하네요.
그리고 늘 강조해서 미안하지만............ 제대로 된 남자 좀 만나구 말예요.
내가 이렇게 닭살 멘트 날리는 사람이 아닌데, 비난과 욕설이 취미인 사람인데 (언니들 게시물엔 욕 매우 삼가..)
올해처럼 내가 스피드 팬하면서 이렇게 즐거웠던 적이 없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너무 고맙다! 화이팅!!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RISE TOUR Pamphlet  (0) 2009.08.02
『SPEEDLAND』-The Premium Best Re Tracks-  (0) 2009.07.26
처음과 끝  (0) 2009.07.18
SPEED 산마노만마 캡쳐 (2009)  (0) 2009.07.18
뜬금없는 다카  (0) 2009.07.01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