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TOUR Pamphlet





이것들이 날 팬이 되도록 만든 대망의 팜플렛의 존재 
상당한 로우퀄리티 화질과 디카로 찍었다는 티를 가리기 위한 필사적 흐림효과에도 불구....
언니들이 이 웹블로그의 존재를 모르기만 하면 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라이즈 투어 때 발매된 걸로 보이는데
이 팜플렛의 포인트는 
1. 상당한 미소녀 에리의 존재감, 2. 에리보단 못하나 뭔 짓을 해도 혼자 사는 다카, 3. 리더..., 4. 지못미 히로.... 
98년이라는 시대를 감안하면 뭐 촌스러울 것도 없고. 



우리 히로. 이것은 서막에 불과하다는 게 골 때리는 팜플렛


얼라이브 때 청순한 언니들. 
그리고 얄쨜없는 저 굽들.


코디! 머리 저렇게 묶으면 머리 빠진다고!! 



늘 독자적 헤어관을 고집하신 리더.
모 그룹은 저질코디를 두고 기획사의 횡포로 애들이 울면서 입던데.
늘 리더언니 헤어보면 팩토리는 참 자유분방한 기획사인가 싶기도... 


흐리멍텅하고 삐뚤한 디카화질이지만 이 사진이 말해주는 건 에리는 정말 반짝반짝 빛이 난다는 것! 
저 나이에 저리 시크하게 사진에 찍힐 수 있다니. 


ㅈㅂ 머리 좀.. 


대망의 지못미 토끼히로. 내가 이거보고 얼마나 아줌마 같다고 욕했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Robo Cop




계속되는 아줌마 히로
이거 히로안티가 만든 팜플렛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에리는 정말 예쁘다.





땀나는 아줌마 히로.. 


무궁무진한 헤어


이것은 조금 안 아줌마같은 히로.. 



화질...



화질..



사실 이 사진보고 제일 충격.... 핡 




이것은 조금 아이같은 히로


뭘해도 사는 에리.



예쁜데다가 귀엽기까지! 



어쨌든 사는 다카


어쨌든 흑인인 리더............


11년 후.....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EED 쇼지키신도이 캡쳐  (0) 2009.08.12
13th Anniversary  (0) 2009.08.05
『SPEEDLAND』-The Premium Best Re Tracks-  (0) 2009.07.26
熱帶夜 리뉴얼!!!!!!!!!!!!!! PV 캡쳐  (0) 2009.07.24
처음과 끝  (0) 2009.07.18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