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지키 신도이에 출연한 언니들!



너네 중 여기 나온 애가 있었나......


맞춰봥

ㅇㅇ?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연기 하더니 결국 나온 적 없었던 히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이 즐거운 히로라니 감개무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한 츠요시씨는 사진도 찍어주시고

옆자리에 앉아 불안해 합니다.
그러나 우리 히로는 운전도 손나 잘함

나간다

뒷자리에 앉은 언니들 확인

즐거운 언니들.
밖에선 뭐 재밌는 일이 벌어졌는지 다들 창밖으로 시선고정

이에 히로와 쯔요시씨도 창밖으로 시선고정

암튼 계속 주행중.
조금 지친 기색의 히로

"힘드러.."

"히로 화이팅!"
큰 언니는 외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기운 난 히로는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

그러나 이내 언니들은 자기들의 대화에 열중
히로는 아오안

이에 지쳐가는 히로
"ㅅㅂ 운전 언제 끝나"


히로의 승질에 머리고 식히고 먹을 것도 좀 살겸해서 마트방문.

PD "그냥 하면 재미없으니까 복불복 ㄳ"

"가위바위보!"

ㅅㅂ 넉다운 당한 히로.


결국

"아 뭐야!!!!!!!!!!"

"에이씨!"

990엔짜리 빵도 사드리고

"PD 익사시키겠어"

언니들이 사달라는 거 다 사주며 쓴웃음

순순히 지갑 여는 착한 막내 히로.


그렇게 지갑 뜯기고 차에 다시 올라타 목적지로 ㄱㄱ

운전대 안 잡자 신난 히로
부추기는 언니들

"야경이 참 스고이데쓰"
"ㅇㅇ"

노래도 부르고

자지러 지고

언니들은 뭐하고
히로는 즐겁

"오~"
무엇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오"하는 언니들

꺌꺌꺌꺌

앞자리에 앉은 에리

신났음.

어느새 앞자리로 온 닼
심각한 얼굴
한가운데 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광이 어마어마함

바닷가에 와서 팬들 실신시키는 히로

"눈이 간지러" 운 닼

쩍벌남 히로
그 포즈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는 싱글생글

히로 막내놀이

즐겁다

차에서 소세지 쳐묵한 에리

이쪽은 과자..


어쨌든 뭔가 구워먹으러 모인 다섯사람

일단 건배부터.

"이게 마싯께 꾸울라며는... !@#$%^&*"

구워지는 거 지켜보는 다섯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거우니깐 호호 불면서
쳐묵하는 에리

이 둘도 좋다고 시식 시작

그리고 다카는

손나 맛있어 말을 잇지 못하고

히로는 좋아서 쪼개고

그러던 큰 언니
날카로운 지적
"근데 애기들아 양이 좀 줄지 않았어?"

"쓰읍. 가만보니.."

"아 놔"
"이게 모야. 누구야. 내 고기 얼른 내놔"

"여러분 미안요..............."


라는 병맛상황극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신났던 방송
Go Go Heaven!!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 스피드  (0) 2009.09.16
에리=간지=진리  (0) 2009.08.29
13th Anniversary  (0) 2009.08.05
RISE TOUR Pamphlet  (0) 2009.08.02
『SPEEDLAND』-The Premium Best Re Tracks-  (0) 2009.07.26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