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도, 기말도 다 끝났다!!!!!!!!!!!!!!!!!!!!!!!!!!!!!!!!!!!!!!!!!!!!!!!!!!!!!!!
속이 터져버릴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시원해



근데
정말 히로................................ 이 죽일 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검은 의상 너무 잘 어울리네요. 무대도 예쁘고.
연말 방송 홍백도 안 나오고 MS도, 큰 프로그램엔 안 나오지만 일단 나온 프로그램들은 너무 실속있음ㅋㅋㅋ
(아저씨랑 노래부른 건 아저씨 목소리가 걸리적거려서 자꾸 듣게 됨.. 그 아저씨 누구지..)
거기다 이 프로그램은 관중들 호응도 갠춘.

다음 해엔 새로운 노래로 찾아왔으면 좋겠다.
아버님께선 어여 대박겨울노래 한 곡 쫙 뽑아주세요!  



(마이클 잘가요... )




오늘도 캡쳐....

스피드 입니다.


스피드의 진리.

히로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못된 여자ㅠㅠㅠㅠㅠㅠ


일본가요계 최고의 보물들.....
이라니 너무 오그라드는 코멘트라 미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언니, 에리
큰 언니 헤어 원상복구.


수줍게 마이크 잡기..


측면스피드
코멘트가 날이갈수록 병맛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의 위엄
눈빛빔 댄스
멋있어요 언니


무대 대박


포즈가 좀 씁쓸하지만 닼은 뭘 해도 예쁘니깐.........
맨날 카메라가 안 비춰주니까 캡쳐 개뿔도 못하겠고ㅠㅠ


머싯따


정말 언니들도 멋있지만
무대도 참 멋있다.





+)
근데 어쩐지 에리 꼬꼬헤븐 부를 때 가사 틀린 거 같았는데 다이어리에 글 올라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이어리 글도 추가. 구글 번역기 돌렸는데 대충 내 멋대로 좀 수정......
(글 추가하고 지 혼자 신난 블로그.. 방학 이틀 짼데 나 왜 이렇게 놈팽이......)


"이 넓은 도시 속에서..." 2009 년 12 월 18 일 (금) 
 
おととい, "Best Artist"라는 프로그램에서 노래하는데 ...
에! ! ! !
가사 실수 ! ! ! ! ! !

'Go! Go! Heaven '의 간주 끝
~이 넓은 도시 속에서 ~
를. . . . . .
~이 넓은 도시에서 태어난 ~
이라는 가사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엉엉).
 
미안 해요!
확실히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 .

그러나 잘못된 것을 알고 멤버들은 모두 이렇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분발해야겠어! 우리가 확실히 지원해야겠다"

기뻤습니다.
정말 강력한 관계로 연결되어있는 멤버들입니다.

이 4 명이야말로, 곤란한 벽도 극복할 수 있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쎄, 최근 개봉한 영화 "가면 라이더"보았습니까? ? ?
아직 우리 아들 보지 못했지만, 매우 기대하고있습니다.
첫날은 만석입니다. . . .
절대! 올해 보자라고 생각합니다. 


'SPEED > L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d Bye 2009  (0) 2009.12.29
White Love X'mas Standard version (1997)  (0) 2009.12.24
White Love&Medly (FNS 2009)  (0) 2009.12.16
SPEEDLAND en Budokan!!!!  (0) 2009.12.02
One More Dream (MEMORIAL LIVE "One More Dream")  (0) 2009.11.08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