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리홍 心跳 PV




작년에 찍었다던게 이거였구나..
왕리홍은 이름만 들어봤지 잘 모르고 있었는데 꽤 능력있는 가수인가보다.
자기 혼자 작곡하고 작사하고 노래도, 연기도 한다고 하고 잘 생기기까지 한 매력남.

노래 참 좋고 가사는 대략 '널 기다린다'는 내용..
이 노래와 맞는 PV촬영을 위해 눈빛연기 좋다는 배우를 찾다찾다 다카코를 찾았다 함.
그래 리홍오빠 우리 언니가 입만 안 벌리면 연기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언니가 남자랑 이렇게 애절한 연기 하는 걸 보니 기분이 참 묘하고
숱한 남자 중에 왕리홍이라면 언니를 양보해줄수 있을거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거듭 말하지만 참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우는 거 보니 내 속이 터질 지경ㅠㅠㅠㅠㅠㅠ




시세이도 모델시절로 컴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뿌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이 PV를 본 히로 반응이 기대됩니다.
왜 기대되냐면 히로는 다카덕후이기 때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찡찡대면서도 결국 다카한테 묶여사는 가련한 닼덕후 히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놈보다 내가 더 머싯써"하며 흥흥 댔을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당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다가 이제 사이가 틀어지기 시작한 두 사람..
이 언니 여기서 왜 이렇게 많이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절하다.
작가들은 우리 닼신에게도 얼른 드라마 출연 제의를 하라!!!




'기다리겠다'는 왕리홍과 포옹...................
왕리홍이라면 보내줄 수 있어.... 왕리홍...




왕리홍도 짚어봅니다.

손나 훤칠하고 코가 좀 무~웅 하지만 참 호남형으로 얼굴.
노래도 막 잘하지는 않지만, 호소력있게 잘 부르는 거 같고 
확실히 중화권은 주걸륜부터 해서 남자솔로발라드가 진리임.ㅠㅠㅠㅠㅠㅠ

그래 어쨌든
핡핡 이 오빠 머싯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 오빠 이리 젊어보이는데 나랑 띠동갑이라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