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언니들이 투어만 진창 도느라 방송떡도 유출이 안되고..
그래서 뜬금없이 옛날 자료 데려왔다긔. 투어에서 불렀다길래................

사실 난 언니들이 그간 힛트'싱글'곡들만 줄창 불러대서 "저 사람들은 자기들 앨범수록곡을 알긴 아는걸까"싶었는데 이번 투어 선곡표 보니까 다 알긴 아나보다. 하긴 녹음하려고 수백번 불러봤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롱웨이홈 커플링곡이자 3집 앨범에도 수록된 이 노래는 이번 투어에서 부르기 전까지 저 리얼라잎 투어 때 꼴랑 부르고 부른 적이 없었다. 이번 투어가 참으로 중요한 것은 이렇게 생전 들어보기 힘든 노래들을 불러주는, 레알리참트루팬들을 위한 선곡을 했기 때문. 나 사실 힛트곡 메들리 지겹단 마랴ㅠㅠㅠㅠㅠㅠㅠ TV에서 젭라 힛트곡 메들리 그만하고 요즘 노래를 불러달란 말야ㅠㅠ
그렇지만 안타까운 것은 듣기 싫어도 언니들 재결성 후 싱글 중 가장 잘된 것이 아시타노소라 뿐이라는 슬픈 사실이긔 하루지기야끠야끠.................... ㅇㅇ

이 영상 속에서 우리 모두는 천년전 언니들의 위세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언제 또 돔공연을 할 날이 오려나...(..) 이런 의문 속에서 히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히로 우주최강히로 은하계최강히로 우주의 먼지보다 더 잘난 히로..는 그냥 고데기로 머리만 쫙 펴줘도 저렇게 예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능력있어보이고 이제 계속 더 쓰면 아예 히로교 예배라도 볼 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는 사실 문신까지 한  이 공연만 보고는 좀 무서운, 성깔있는 일진언니 같았는데 알고보니 (다들 천사마인드지만) 제일 천사같은 사람이곸ㅋㅋㅋㅋㅋ 리더는 헐리웃으로 보내야 할 것 같고 다카는 언제나 예뻤듯이 이 영상에서도 예쁘고 춤추는 거는 좀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러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