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재팬에 나온 언니들.
후진 노트북으로 인코딩하고 잘라내느라 개고생......했는데 언니들만 나온걸로 다시 다운받아서 재업...인데
다음 동영상 서비스는 혼자 노는데 왜 이렇게 수정을 자주하게 만드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드로 보니 그나마 좀 나아서 교체했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이드로 봐도 구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슬픈 현실이다..



의상은 천년만년 똑같다.
이런 걸로 아끼지 말란 말야 비전...
그리고 히로 마지막 부분할 때 맨날 엉키는데 왜 그러는거야..


+)캡쳐



춤선생 스피드.



춤을 알려주신답니다.



요새 잘 나오는 히로에리컷



춤선생 된다니까 다들 환하게 웃으며



안무를 알려줍니다.



춤을 알려주니 관객들은 참 잘들 따라해주고



나도 따라했는데 안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까지 알려주는데 내 손은 따르질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싱글의 메세지를 설명하는 히로.



좋은 메세지랍니다.



여러분들 CD를 삽시다!!



노래 시작하는 언니들.



요새 자꾸 연예인 놀이하는 언니.



엔돌핀에리.
히로는 뒤에서 ㅄ같이 온화한 미소



간지리더.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의상 좀..



캡쳐가 좀 별로긴 하지만  노래하는 히로.



그리고


호감가는 남엠씨분.
하루우타에서도 엠씨 하셨는데
뭔가 참 열심히 하시는 거 같아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께는 ㅈㅅ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