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l에러 땜에 노가다로 자료 옮기느라 개고생했지만 티스토리가 이렇게 좋은 곳이었다니.
그래서 다들 티스토리를 하는거였구낰ㅋㅋㅋㅋㅋ




암튼 티스토리가 너무 좋은 가운데 이걸로 4번째 라이브.


+)캡쳐



스피드입니다!



닼언니 미안한데 히로가 올려다보는 저 귀여운 표정이 너무 갈아마시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



히로에리
잇힝



막내들이 앞에 앉아서 조곤조곤 말하는 가운데서



너네가 언니인지



쟤네가 언니인지



분간 못하게 구는 언니조



귀여운 언니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드는 막내가 제일 무서워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그 막내마저도 요새 철이 들었는지 실실 잘 쪼갠답니다.
그나저나 다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리는데 에리언니 혼자 미안요



어쨌든 음악감상합시다.



해바라기염



다들 좋아 죽네





간지리더.
그런데 언니 피곤한건지 요새 피부가 영 ㅠㅠ



히로다



히로



히로..



벌집같다.
그런데 벌집같던 이 무대는 곧............



대책안서게 예쁜 이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위에서 흔들리는 와중에도 혼자 예쁘고



히로는 ㅄ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랑거리는 히로
이거 정말 너무 분위기있게 나왔는걸
잇힝



뭘해도 예쁜 다카



뭘해도 다카는 예쁜 가운데 아까 벌집같던 무대는 큐브로.........
이제 아무도 살아 나올수 없는 큐브에서 평생 라이브를 해야하나......라며 병맛 코멘트를 달아봅니다...



다들 예쁘다.



그렇지만, 다 예쁘긴하지만
이 언니가 젤 예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마와리 싱글하면서
"내가 스피드의 얼짱이다"라며 온동네방네 다 소문내고



연애는 잘하고 있는거지?
언니의 현남친은 그간 언니가 만나온 쪼다같은 남친들 중 가장 괜찮은 사람같음.
일단 백댄서들 중에 ㅄ같아 보이는 인물이 없었고 
그 와중에 투잡족이라는 것이 끌리고 (성실하다는 반증....이라고 제멋대 정읰ㅋㅋㅋ)
어쨌든 동종업계 종사자니 서로 쿵짝도 잘 맞을테고
강아지 데리고 연애질하는 거 보니 귀엽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ㅄ같은 남친은 한방에 훅 가버린 유명그룹의 인기멤버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연애 잘해서 계속 이렇게 예쁘라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으로 거듭난 에리.
너님짱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무대.
줌아웃으로 크게 잡을 때 좀 무서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