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중파 라이브가 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근데 히로는

(이미지 안의 글은 괜히 썼네..)
간만에 나갔는데 전 남친이 자기랑 사귈 때 바람 폈던 여자..를 봐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헤어졌답니다. 마츠모토 ㅅㅂ거지같은개자식^^)
근데 카메라는 생전 안 비추다가 모치다 나오는 내내 히로만 계~~~속 비추고 가엾은 히로
우리 히로는 죽을 맛이라서 그냥 보지를 못하고 표정이 변화무쌍 ㅋㅋㅋㅋ 



 암튼 이래서 사내연애는 하면 안된다니까. (ㅇㅇ?)
 



거룩한 라이브인데 처음이라 그런지 "우왕굿존니스트짱이다"까지는 아닌 거 같지만
그래도 일억오백오십년만에 라이브 들어서 반갑고 nice to meet you 반갑다.

근데 화질은 왜 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크인데 능력되시는 분들은 보시고
나는 능력없어서 그냥 언니들 얼굴만 봐야지... 슬프다..

저 남자애들 둘 중에 하나는 내가 참 귀여워 했던 애였는데 둘 다 많이 컸구나 ㅋㅋㅋ




늘 그렇듯 캡쳐 ↓
스피드 등장.
화사함. 반짝반짝


그런데!

이 빌어먹을 코디냔은

에리신 머리를 이상하게 꺾어버렸어.
이건 내가 고딩졸사찍던 날 애들이 코데기 가지고 와서 난리법석을 떨어서 겨우 나오던 머리잔항
아니지 그 때 애들이 한 게 더 나았던 듯.
코디냔아 가만히 놔두든가 제대로 꺾든가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하라긔. 

그래도 웨이브가 안 보이면 어쨌든 예쁘고 저 뒤에는 뮤페어에서 마이크 헐랭하게 잡던 아저씨가ㅋㅋㅋ
저 분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당. 히히



비주얼신들린 에리 다음으로 나오는
내히로는 많이 나아진듯.
얼굴도 많이 가라앉아서 예전 얼굴이 많이 보이고  

입은 예전처럼 제대로 다물수가 없고 ㅋㅋ

헤어는 병맛이고

귀여운 척도 하고 옆에서 보니 머리 괜찮은 것도 같고 참 이상한 머리스타일이네ㅋㅋ
옆에 앉은 리더히는 표정이 참 씁쓸...
나도 오늘 구워먹은 목살이 퍽퍽해서 참 씁쓸.. 
이젠 고깃집 가서 고기 먹어야지.
 


앉아서 뭐라뭐라 말하다가 노래하러 고고싱.
댄서히 리더히
다량의 독컷 따윈 이제 꿈꾸지 않습니다.
움직임도 격하셔 

요샌 좀 힘들어뵈지만우리히로는 마이크 잡고 있을 때 제일 예쁘고 죽이고 어깨는 예나 지금이나 건장하고....
옆에선 다카 표정은 너무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함없이 우주의 먼지보다 1억광배 더 귀엽고♡

이 상귀요미는 한강에 던질 수도 없고 진짜
귀여워서 대책이 없음

간만에 무대선게 너무 기뻐서 자려는 히로.
자지마..
그리고 살 좀 쪄라 인간아.

귀엽지만 살 좀 쪄야 할 히로는 피부가 백옥같이 허여멀건하고

날 보러 한국에 오겠다고^^^^^^^
할 리가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블로그 계속 해먹으려면 정말 창의력 대장을 신청해야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 신

코디의 ㅄ짓에도 불구하고 예쁘던 이 비주얼신이
머리 제대로 놔주고 옷도 그냥 아주 평범한 거(..) 입혀놓으니 아주 그냥 꽃이 활짝 폈음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얼굴로 바보짓하는게 취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텐터진 스마일 에리.

노래할 땐 언제나 힘차고 파이팅 넘치고

빛나는 에리신.
amen



 아니 왠 조신한 아이돌이 맨 앞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멤버들에겐 뭔지 모르게 미안함..

다들 예쁘당♡

정말 예쁘당♡



그리고 캡쳐 끗.





그리고 싱글 계속 돌려듣다 보니 문라잇허니가 들어오고 있음 ㅋㅋ
가사가 정말..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고 쓸데없고 대책없이 hot함ㅋㅋㅋ
히마와리 얼른 내리고 이걸로도 활동해줘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