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영상 떴다!!!!!!!!!!!!!!!!!!!!!!!!!11111ㅠㅠ
오늘을 기다려왔쏭



↑ Music Fair 2300th Special - Music Fair Theme




↑Music Fair 2300th Special - Michael Jackson Tribute





캡쳐는 오늘도 순서따윈 없고

마이클잭슨 트리뷰트를 합니다.
아, 처음엔 좋았는데 가만보니 이걸 영어로 부를 생각인가..


이 사람들아.
이 방송보는 외국 사람들도 배려해야지
너네식 영어로 부르면 영어자막은 필수로 깔아줘야 하는거자나..



히로다카 + 선글라스아저씨



내사랑내히로
뒷머리는 지저분하지만 귀엽고예쁘고잇힝
간만에 얼굴봐서 정말 반가워서 죽을 지경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는 쿠라키마이씨인듯..
우리닼 예쁘닼



필충만



히로다카 + 선글라스아저씨2
이와중에 내 눈을 끄는 분위기 넘치는 내히로



팬이 돼서 이런말하면 안되지만... 
이제 팝송 부르지마ㅠㅠㅠㅠㅠㅠㅠ
딴 가사는 전혀 안들리고 그냥 아비데~밖에 안들린다긔ㅠㅠㅠㅠ
부른 사람들 태반이 발음 안되는걸 왜 부르게 하는거냐긔ㅠㅠㅠㅠㅠ

거기다 이 언니는 코디가 정말 왜 이러냐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보다 열받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이렇게 이 무대 위의 언니 코디가 싫은거냐긔ㅠㅠㅠㅠ




그렇지만
"위화감? 그게 뭐임? 먹는거임? 우걱우걱 "
마치 솔로가수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있는 내사랑 내히로



에리 진지한 얼굴로..
근데 계속 보는데 에리 코디 죽여버리고 싶어서 진짜.. 아오..!!



쿠라키마이씨와 함께.
이 무대에서 에리는 엿같은 코디 밖에 안 보임.. 
 


히로다카 아이컨택...해서 올리는 건 아니구염..



다같이 아비데에ㅔ에ㅔ~~




네. 이런 기라성같은 아티스트..들과 한 무대에 선 사람들이 바로 다름아닌 누구도 아닌 스피드입니다.
물론 세계에는 이들보다, 언니들보다 노래 잘하는 사람이 참으로 많다는 것은 알지만
팬이니까 그냥 그따위 팩트는 다 제끼고 그냥 칭찬만 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언니들 자랑스러워요.

우에하라 다카코 (27)
푼수닼 예쁜닼 여신닼 코디와13년째냉전중이닼



이마이 에리코 (26)
애엄마 엘간지 에리넴 하트돌 기타 등등
간지나고 귀엽고 애엄마라구요..



시마부쿠로 히로코 (25)
파업녀 다카덕후 내히로 내언니
저멀리우주건너의어느세계에서도발견하지못할지상최고의귀염둥이




아라가키 히토에 (28)
히리더 큰언니 세미흑인 아티스트 기타 등등.....
이거는 분위기있는 솔로흑인음악아티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를 끝으로 글 마침..... 이지만 첨언하면
2월에 녹화해둔걸 한달동안 야금야금 풀 거라고 함.
다음 방송은 13일, 20일, 27일에 풀릴 예정. 
대단하다 뮤페어..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