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우타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의 졸업을 부른 언니들.








우리히로가.. 가성을 쓴다..
개인적으로는 히로 가성이 참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그간 스피드의 히트곡들은..
그래서 폭풍고음이 트레이드마트였던 히로가 가성을 쓴다는게 씁쓸하다기 보다는 신선하기만 함 ㅋㅋ
뭐 히로가 교정 하고 난 뒤로 히로 라이브가 날로 맛이 갔다는 다른 팬분들의 증언을 듣자면  
이 영상에서는 히로가 가성을 쓰고싶어서 그런게 아니라는,
그 가성마저도 좀 이상하다는 슬픈 사실을 알게되지만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들으면 들을수록 히로 목상태가 지옥으로 간 거 같은걸...
목이 많이 안 좋은건가.. 감기에 걸린건가... 

(+근데 99년 영상에서는 지금은 내기 힘든 저 고음을 표정하나 안 바꾸고 손나 쉽게 부름 ㅋㅋㅋㅋ
99년엔 뇌로 노래를 불렀던 모양...이 아니라 대체 히로는 어떤 사람이었던걸까..)


입을 쩍 벌리는게 좀 힘들어보이는 것도 같고..
교정때문에 단 한 곡 라이브하는게 이렇게 힘들어뵈는데 투어는 대체 어떻게 하려고..  
하지만 우리 히로는 언제나 실망을 시킨 적이 없기 때문에 잘 해줄거라 믿고
교정 잘되면 연락해 언니ㅇㅇ? 내가 마른 오징어랑 껌 사줄게. 쫙쫙 씹어부러 ㅋㅋㅋㅋㅋㅋ





변함없이 캡쳐
 


스피드가 왔습니다.




"우리 왔슴."




"우리도 와써염."




"나는 더 예뻐졌써염."




넌 뭐냐..





"원래도 예뻤는데 더 예뻐지니깐 대책이 안서네염 ^.^
히로따윈 상대도 안되지영."




"저걸 그냥.. "




"근데 나도 예뻐져써염. ^.^"
큰언니는 모두가 같잖은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예쁜걸 어뜩해"




넘버원 졸업송 나의졸업. 
곧 중간고사를 맞이하는 한국과는 타이밍이 심하게 어긋나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에리이니라."




"나를 경배하라."
뒤에서 후광이 번쩍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쪼개고 있는 히로.
우리 히로가 방송할 때마다 손나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감개무량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언니 미안하지만 
히로가 요새  너무 바보같이 쪼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좋다고 웃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윳빛깔히로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까면 안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이 쪼개다가도 저렇게 엣지있는 미소를 한방 선사.
지구엔 너만 사는게 아니라 많은 생명체가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 다른 아이돌, 다른 멤버, 다른 인간, 다른 국가.. 
너만 사는게 아니기 때문에 다 잘해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 와중에 두 언니들에게는 미안요..
난 히로덕후..







"내가 가수다."




배경 예쁘다.




익숙해지긴 했는데 교정한 히로 입은.. 좀.. 적응이 힘든듯..




"나는 천사이니라."




"거기 맨날 우리까는 너. 일루와."




"계속 까면 입을 꼬매버리겠어"
ㅇㅇ?




"내가 천사가수이니라.
나는 킹왕짱이니라"





열창.
쓸 말이 없네..




나의 졸업 데쓰네.
무대 예쁘다.




"나를 따르라"







"나도 따르라."




노래 끗.
멋지다!




"노래 끝내써염 ㅎㅎㅎㅎㅎㅎ 라이브 죽이졍?"










캡쳐도 끗.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