森山良子씨와 なだそうそう 열창







늘 그렇듯

분위기 탄다



스마일




느낌좋고








음악인의 열창.






왠지 교정한 내 친구가 오버랩되는 언니ㅋㅋㅋ
그냥.. 참 뜬금없는 코멘트네 ㅋㅋㅋ




요즘 천사놀이 하느라 바쁜 언니.
연애한다더니 예뻐지네..
다 좋은데 그래도 그간 숱한 너님들의 스캔들로 맘고생한 팬들 생각해서 연애는 조용히 해주세요..
(난 이제 누가 사고쳐서 결혼한다는 기사가 떠도 담담할듯 ㅋㅋㅋ 알았으니까 그냥 노래만 계속불러라 이런 마음ㅋㅋ)






분위기있는 내히로






열창에리.




그리고 전출연자와 함께  世界に一つだけの花
(괴물꽃이라더니 그 명성대로 스맙이 없어도, 심지어 쟈니스가 없어도 불리는 구나 ㅋㅋㅋ)



(섬네일이 다 이상하게 잡혔긔. 언니들 미안하다긔..)






곧 생일이 다가오는 리더막내
생일 축하는 곧 백만년 후에 ㅋㅋ




방송중에 놀지마 이 인간두라








진짜 탘 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천사가 내려옴
이래서 연애를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 ㅠㅠ
그리고 저 끝에 있는 남자분 노래 잘하시는 듯.
근데 보면 저 남자분 말고도 여기 출연자들은 다 노래 잘함 ㅋㅋㅋㅋㅋ








빛나는 에리다카 
그리고 저 하늘색 자켓입으신 분은 마이크를 너무 성의없게 드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리요 빛이니라.




캡쳐끗.




드디어 뮤페어공연을 기어코 다 올렸음.
난 승리의 팬블로거 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