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뮤직에 출연한 언니들.



토크도 있었으나 그건 뭐라고 하는지 알수도 없으니 안녕..
저화질은 늘 죄송할 따름..




+)캡쳐

자꾸 캐릭터화 되어가는 내귀염둥이

저 대형 수저가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물건이라며 들고 나옴

이걸로 파르페를 쳐묵쳐묵 했다는 히로.
(토크를 추측하며 봐야하는 비루한 일어학습자의 리스닝..)

그런데 그 파르페가 진짜로 등장하자 깜놀하는 히로.

당분덕후 귀요미가 표정이 상당히 풍부해져서 팬을 즐겁게 합니다

웃기도 잘 웃고

"아 파르페.."

웃기도 잘 웃을 뿐 아니라

하는 짓도 날로 어려집니다 ㅋㅋ
(파르페는 손나 크네..)

히로가 이러는 걸 보고 있자니

솔로활동이 마냥 쓸데없는 건 아니었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거친 풍파와도 같았던 솔로활동을 하며 겪은 히로의 마인드 변화가 
이번 재결성 활동에서 다 드러나서 정말 감동스러울 정도.  
그래서 나는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리더가 아수라 뽑기를 들고 나옴

정말 이 언니의 아수라 사랑은 작년부터 ㅋㅋㅋㅋㅋㅋ

좋다고 자랑한다.

아수라는..

이 언니에게 진리인 것 같네요
이해할 순 없지만 내가 퍼시를 좋아하는 거하고 같은 이치겠지..


다음은
에리의 오키나와의 히어로 !#$%^.

가면쓰고 다들 뻘짓
저것이 왜 하피모노인지 이해가 안가고
20대 후반 언니들 취향이 가만보면 다 이해가 안가고..
내 코멘트도 이해가 안가고..



하피모노 소개하고 스피드의 좋은 노래 홍보시간.
히마와리 그로잉그 선후라워
좋으니까 씨디 좀 사세요들..


"훗"
노래 진짜 좋은데.. 좀 사줘요
판매량 앞에선 날로 비굴해지는 팬ㅋㅋㅋㅋ



뜬금없지만
예쁜 다카.
파르페는 다시봐도 놀라움 ㅋㅋㅋ





+) 집중력 부족한 히로 캡쳐
(흑백화면 처리는 미안..)
히로는 집중력이 없다.
자기 얘기 끝나고 쳐박혀 파르페나 퍼먹는 히로.

다들 아수라에 집중하고 있지만 히로는 아무 생각이 없음

큰 언니가 아수라상의 위대함을 알리고자 노력함에도
히로는 집중을 못하고

다들 웃으니까 씁쓸하게 미소나 짓습니다.
.
.
.
그리고 끝납니다.
이 집중력없는 캡쳐물은 대체 뭐지..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언니들.
"훗"

아이돌

연예인 다카

이렇게 예쁠 수가 없음
그것봐 코디야
니가 가만두니까 이 언니 그냥 자기 혼자 잘 빛나잖아 ㅋㅋㅋㅋ

SPEED



코멘트는 날로 병맛이 되어가는데 싱크빅은...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