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0년 9월 1일!  새싱글 발매 확정!!!

이건 온라인 사이트나  팬들의 설레발이 아니라 오사카 공연에서 언니들이 본격적으로 불렀음. ㅠㅠ
심난한 와중에도 역시 내 인생의 청량음료는 언니들 뿐 ㅠㅠㅠㅠ

긴말 필요없고 에리 언니가 쓴 것 같은 새싱글을 언급한 콘섵 블로그 글을 올립니다.
이 곳에 들리시는 분들에겐 죄송하게도 번역은 구글이 발로한 걸 멋대로 의역했으니 참고 보시길 바라는데,
다 보기 귀찮으실듯 해서 그냥 주요내용만 발췌합니다.

어제 라이브 9 월 1 일자 새 싱글 ' 반지 ' 를 최초 공개 했습니다! !


노래의 감상은 블로그 댓글에 많이 달렸지만  팬들은 뭘해도 좋다고 할거기 때문에 그닥 신뢰할 수 없지만(..)
그래도 굳이 올려보자면'신곡을 듣고 싸웠던 남편과 화해를 했다',  
'반지를 잃어버린 일, SPEED의 멋진 반지를 만났습니다'
'오키나와에 시집가는 나. 오사카를 떠나기 전에 그 SPEED 에서 반지를 선물 ☆'
'반지를 듣고, 감동적인 노래로 사람을 소중히 생각, 행복한 생각했습니다 ! !'
'신곡 " 반지 " 가사가 너무 좋아 감동하고 완전 울고 있었습니다
9 월 10 일이 생일 인데
신곡이 9 월 1 일 발매 이므로
SPEED 에서
생일 선물 같아 아주 지금부터 기다려집니다'
'반지, 사랑하는 사람 과 듣고 싶은'
'신곡 반지를 듣고 집에 돌아와 부인에게 반지를 오랜만에 붙여 주었습니다.'
'반지 를 듣고 감동적인 노래로 소중한 사람 을 생각하는 행복을 느꼈어요 ! !'

이 정도인데 발라드인듯하고 거기다 가사도 감동적이고
반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도 감동스럽다ㅠㅠㅠㅠ

+)발라드 계의 느긋한 노래 네요
필사적으로 가사를 주워 듣고 , 그러나 좀처럼 들으며 닦을 수 없는 땀
 
히로 & 에리+떼창 이라기 보다는 4 명이 전부 합창 하고있는 곳이 많아서 인상적이었다
 작사 작곡가가 누군지 궁금하다

 
뭔가 엘리 양의 자작 곡 느낌 도 드는데 ~ 기대되네요
으잉???????
본격 자기가 노래 만들고 연주까지 해대는 자급자족돌로 거듭나는 건가ㅋㅋㅋㅋㅋㅋ


2. 거기다 더 엄청난 소식은 오사카에선 많은 팬들이 열망하던 April을 부른 모양.................
팬들의 감격을 전하자면 '에이프릴 시간은 통곡 했습니다.'고 말한 팬도 있고 ㅋㅋㅋㅋㅋ
'April 사랑 해요 ☆ 노래하는 알았을 때 오사카 가지 않은 것을 후회 했다.
오사카 제한이 아니라 무도관에서 라든지 불러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April, 반지 듣고 눈물이 흘렀어 . 라이브 동안 멈추지 않았다.' (10년만의 에이프릴은 나도 울듯 ㅠㅠㅠㅠ)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april , 계절이 가는 동안(Precious Time 커플링) 들을 수있어서 기뻤습니다 ☆'
'그리고 무도관에서 신곡 및 April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

이 빌어먹을 언니들 가만 안두게써
팬들이 그렇게 듣고 싶어했던 걸 이제야 알아서 불러주는 착한 언니들.
내가 얼마를 들여 갔는데 그걸 후쿠오카에선 안 부르고 오사카에서 부르다니.........
뭐 그래도 무도관에서도 부를 것 같으니 조속한 콘섵 DVD발매를 기다려야지T_T

+)April은 딴게 아니라  FM 방송의 " 오사카성 노래하길 원하는 곡 1 위"를 해서 불러준거라며.... 
거기다 April 노래 말미에 에리가 눈물을 훔쳤다고 함.... ㅠㅠ

 
 아 그리고 새삼스럽지만 오사카 공연에 대해 팬들의 코멘트.  

'작년에는 1 명, 올해는 2 명, 언젠가는 꼭 우리 아이와 함께.'

'
미소
원기
오사카에 와주셔서
잊을 수없는 추억을
꿈같은 시간을
감사합니다
계속 SPEED 의 팬이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通天閣(오사카 공연장)최고! ! 지금 자민당 돼도 민주 돼도 변하지 않을 SPEED 당 최고! ! !'

'LIVE 를 계기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고마워! !'

'멤버 전원 생활 절반 이상이 , SPEED
정말 친한 친구 , 멋져 너무'

'옛날부터 SPEED의 팬이 오늘 간신히 염원 실현 하고 진짜를 볼 수 있습니다 ☆ 삼
신곡 반지 너무 좋아서 울고 말았습니다 *
앞으로도 4 인에 맞게 열심히 해줘 \ (^ o ^) /'

'내 땀 냄새가 아무래도 좋아질 정도로 즐거웠어요 ~!'

+) 레포를 접할 수록 감동이 되어가는데 마이그라는 언니들은 쥐뿔도 안부르고 거의 떼창으로 불렀다는 거 같고(ㅠㅠ) 걱정했던 객석은 만원이었다고 함. (오사카 공연장 규모는 10,000석 규모. 내가 갔던 후쿠오카는 2,000석 규모) 핡 스피드 죽지 않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어이없게 옷 내던져주는 바주카포가 본격등장...... 차별하는 거냐긔...... 오사카 갈지 후쿠오카 갈지 고민했는데....... 어차피 수술하느라 가지도 못했을 오사카지만 그래도 아쉽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글이 산으로 가고 있네 ㅋㅋㅋㅋ
이걸 말하려던게 아닌데 병원에 쳐박혀 있던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나서 많은 걸 쓰려니 벅찬다ㅋㅋㅋ
암튼 오사카 공연도 짱이었던 모양인데 지금 내가 후쿠오카 공연이 기억나지 않으려는 중이라 얼른 DVD가 발매되길 바랄 뿐.



3. 日가수 우에하라 다카코, '도망자' 출연




+)참고로 도망자에 출연하신다는 일본인 배우 다케나카 나오토씨는

납치할 땐 언제고 이번엔 다카 아버님으로 등장..........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일본의 인기 여성그룹 '스피드'의 우에하라 다카코가 비(본명 정지훈)가 출연하는 드라마 '도망자'에 캐스팅됐다.
  5일 제작사에 따르면 우에하라 다카코는 '도망자'에서 일본 최고의 가수 기에코로 분해 비와 애잔한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후략)

나 비 싫어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연배우가 좋아하는 배우가 하나도 없는 이런 뭣같은 경우가 어디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슬프게 내용이 망스멜이 풀풀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데
캐스팅이 대박이네. 증지위까지 나오겠다니 헐

이런 호화캐스팅에도 불구, 스피드 팬으로서는
배우 비주얼하고 가수 비주얼은 또 다른거라 이 언니가 화면에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고
거기다 이 언니 연기도 걱정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골 때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으로서 미리 쉴드치면 이 언니 실생활도 그래서 그게 절대 연기가 어색한게 아니라 
원래 사람 자체가 그런거임. 사람 자체가 어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하다 졸고 뮤직비디오 찍다 조는 사람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좀 푼수같고 바보같은 그런 사람이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플만 달지 말아줘..

그리고 꼭 다카코하면 A군 얘기 나오던데 그만 꺼내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우리 언니가 존나게 아까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스캔들 얘기 나올 때마다, 사진 볼 때마다 개짜증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언니. 내가 이렇게 까대도 응원하고 있다는 것만은 꼭 알아줘.
근데 제작발표회 그딴거 할 때 언니도 오는걸까? ㅇㅇ?
언니 이걸 기회로 스피드 내한공연 조속히 추진해주면 참 좋을 거 같아.

드라마는 캐스팅을 그만큼 했는데도 망하면 참 신기할 듯 하니까 잘 되길 빌겤ㅋㅋㅋㅋㅋ


근데 상관없는 소리지만 정말 우리나라가 대단한게 10년전(그니까 스피드 전성기적)만 해도 일본에 뒤져서 끙끙댔었는데 이젠 증지위같은 배우도 한국 드라마에 출연하겠다고 그러고, 우리 언니까지 출연한다니 진짜 세월이 무상.......... 한류가 대단하긴 하네..




4. 다카코 The Wedding Singer is back in 2011! (2011/03/06~29)
(자세한 내용은 http://www.tohostage.com/wedding/index.html)



뒷북으로 올리긴 하지만 잘 되길 바랍니다.

근데 노래 부를 땐 몰랐는데 언니 정말 예쁘긴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WOWOW TV, 8월5일에 7월 11일 오사카 공연 방영 예정! 
(자세한 내용은 http://www.wowow.co.jp/pg/detail/051372001/index.php)

아 얼른 능력자 팬분들 
딴 건 몰라도 이 영상은 꼭 올려주셔야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세를 떠나있던 사이 많은 일이 일어났었구나.
많은 걸 쓰려니 글이 두서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투어는 벌써 무도관 공연만을 남겨놓고 있고..
마지막 공연도 힘내서 무사히 마치길 바라고
앞으로 할 숱한 공연들도 무사히 잘 해내길 바랍니다.
SPEED 화이팅!


Go Go SPEED!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