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가 무슨 스레 수준으로 방대하게 늘어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콘서트에서 부른 신곡을 좀 더 고음질로 뽑아냈음.


(영상은 http://bohemori.tistory.com/128 여기서 보시긔)

노래는.. 이 고음질로 계속 들어보니까 참.. 투챤 팬들 말대로 미묘..하다....
난 단지 나를 비롯한 매우 소수의 사람들만 이 미묘함을 느끼길 바랄 뿐.. 
 

+4-1) 어제 투챤 둘러보다 걸려든 노래인데

한 팬은 이런 노래도 어울릴 거 같다는데 어울리고 자시고를 떠나 걍 노래자체가 좋은듯.
그래서 어제 밤에 계속 들었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비와가 이만큼만 좋았어도 난 리미티드 에디션 6장 다 살 자신 있었다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런 노래도 좋고 SPD 공10업한 노래도 좋으니까 컨셉잡고 좋은 노래 불러주긔ㅠㅠㅠㅠㅠ
언니들은 노래 못해서 떼창하는 아이돌이 아니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어제 투챤 둘러보다 얻은 정보인데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 CD + DVD Limited Edition 자켓 / SPEEDVer ] 1 만 장 한정
[ CD + DVD Limited Edition 자켓 / SPEED (히토에 일러스트) Ver. ] 5 천개 한정
[ CD + DVD Limited Edition 자켓 /시마부쿠로 히로코 Ver .] 3000 장 한정
[ CD + DVD Limited Edition 자켓 / 이마이 에리코 Ver .] 3000 장 한정
[ CD + DVD Limited Edition 자켓 / 우에하라 다카코 Ver .] 3000 장 한정
[ CD + DVD Limited Edition 자켓 / 아라가키히토에 Ver .] 3000 장 한정

아........................... 이거 너무 신선해서 말이 안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전인지 에벡인지는 지금 언니들 데리고 AKB 놀이 하는거야?
인기테스트 하는 것도 아니고.... 
언니들에겐 AKB만큼의 덕후도 없는데...
진짜가 아니기만을 바랄 뿐.
저게 레알이면 팬이라도 좀 끔찍하다....................
아닌가.. 팬이라서 끔찍한건가.. 뭐라든 끔찍함.
자본주의 사회에서 회사가 돈 많이 벌고자 하는 욕망이 넘치는 건 당연한거지만
그래도! 저딴건 안했음 좋겠다.



+2) http://vids.myspace.com/index.cfm?fuseaction=vids.individual&videoid=61720357
팬분들 후기나 엘리 공홈 bbs를 둘러 본 결과
신곡은 규슈의 인디밴드인 OCTOPUS의 指环라는 노래를 리메이크 한 것 같다고..같네..같구나..
유튭에 없어서 '헐'하며 구글에 검색어 눌러서  이리저리 헤메다....는 아니고 그냥 쉽게 찾았음.
영상로딩이 느리지만 1분 50초경부터 指环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똑같은 노래라니 신기하넼ㅋㅋㅋ 
내 기준에선 얘네 보컬이 노래를 너무 막 불러서 노래 좀 이상하게 들리긔...................... 

혹시나 하는 맘에 하는 말이지만, 요새 표절문제가 워낙 극성이라 하는 말인데  
인디밴드 노래 무단도용한거면 나 좀 실망할거긔
안그러길 바라긔_☆
근데 긔긔체는 이제 그만 좀 쓰긔.......

포스트가 계속 내용이 추가돼서 아주 너져분해지고 있어서 보시는 분들게 죄송..........
 

+1)득달같이 음원구했긔_☆
콘서트 립이라서 음질이 헬이겠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가늠은 하시라고 올립니다. 
 인트로가 16화음 벨소리같이 들릴 정도로 열악하지만 생각보다 노래가 어떤지 가늠은 되네요.
(열악한 상황 속에서 용기를 내어 녹음까지 해주신 능력자 해외 팬분들에겐 진심으로 감사감사:D) 
지금 솔직하게 쓰고 싶지만 노래를 고음질로 제대로 듣지 않았으니 노래에 대한 평가는 유보하고, 느낌만 말하면 참 제이팝스럽고(ㅇㅇ?) 정말 개인파트가 적은듯.





지금 GReeeeN의 노래를 들으며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그린이란 애들이 왜 나오냐 해서 의아하신 분들이 계시겠지만..............


방가방가 


본격 인포가 떴습니다!!!!!!!!


2010 년 9 월 1 일 SPEED 출발 새로운 메시지 송 " 指環(유비와/반지) " 드디어 발매 결정! ! ! UPDATE : 2010.07.15

최신 싱글 " ヒマワリ - Growing Sunflower - " 발표 후, 전국 13 개소 21번의 공연을 개최하고, 일본 무도관에서 최종 맞이하는 "SPEED LIVE 2010 ~ GLOWING SUNFLOWER ~ "
전국에 꿈 과 감동을 주는 것을 계속 해온 SPEED의 이번 신곡은 GReeeeN의 전곡 프로듀싱을 비롯해 자신 HIGH SPEED BOYZ 를 이끌고 있고, 지금 그야말로 인기의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 JIN "과 신진 크리에이터 "nishi - ken" 이 프로듀스를 담당.
제목 " 指環 " (2 사양 출시 : CD + DVD / CD ONLY 발매)는 지금 까지와는 전혀 다른 관점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지금까지 없는 가사 테마를 가지면서도 스케일의 크기는 바로 SPEED 다움을 느낄 수 있는 미들 템포의 명곡 으로 완성되고있다 .
앞으로는 관객과 합창 이 될 것이 예상되는 신곡 "指環 " , 7 / 10, 7 / 11 오사카성 에서 이미 선보였다.
또한 최초 참가하는 " a - nation'10 "8 / 22 오사카, 8 / 29 도쿄 공연에도 출연 을 결정 했다. 올 여름 또 새로운 " 인연 " 이 생깁니다.


(2사양 출시 = CD + DVD / CD ONLY )
* CD + DVD Edition
품번 : AVCD - 16213 / B
가격 : 세금 포함 ¥ 1,800 ( 세금 별도 : ¥ 1,714 )
[ DVD 수록 내용 ]
◆ 반지 Music Clip / 다른 수록 내용 미정

* CD ONLY Edition
품번 : AVCD - 16214
가격 : 세금 포함 ¥ 1,050 ( 세금 별도 : ¥ 1,000 )

(http://www.avexnet.or.jp/speed/news.html)



SIB갔다가 고급 정보를 캐내서 홈페이지에 갔더니 이런 놀라운 소식이ㅠㅠ(아직 빌어먹을 놈의 비전 홈피엔 안 올라왔음.) 프로듀서 선전이 남다름. 쟤네 말대로라면 정말 신경 좀 쓴 거 같은데, 일본 가요계에 무지한 저같은 중생을 구제하실 능력자분들의 댓글을 기다립니다ㅠㅠ 에벡 말대로 프로듀서진 괜찮은거죠? 괜찮아야 하는데.......

그린 노래는 발라드 위주로 찾아 들어보니까 괜찮은 거 같고 (근데 Remember me 리메이크 한 건 C-POP 돋았음...그딴건 해지마) CD도 꽤 팔린 거 같은데.... 부디 언니들 인생에도 해뜰 날이 찾아오길....




지금 감명깊게 듣고 있는 GReeeeN노래도 첨부합니다.


GReeeeN - 遙か (아득히)
가사가 백미인데 그대로 옮기면 너무 길어지니까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