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중이라 딱히 올릴게 없어서 조용했는데 오늘 대박정보를 보고 포스팅.


0.CD JAPAN에서 확인-Availability : Release Cancelled- 한 바로는  8월25일에 발매 예정이라던 새 싱글이 취소(연기)되었다고 합니다. (다른 사이트엔 아무런 언급이 없어서 정확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아예 취소는 아니고 발매 일정이 연기된 거 같은데 지금 계속 녹음하고 있고, 싱글컷으로 낼 곡을 추리는 작업이 한창인 것 같네요. 연기 됐지만 곡만 정해진다면 의외로 25일보다 더 빨리 나올 수도 있어 보입니다....만 가능성은 극히 희박해보이고........ 뭐 더 늦게 나와도 되니 심사숙고해서 좋은 곡 골라서 나오길 바랍니다. 지금은 어떤 노래로 나올지 기대보다 걱정이 더 되지만 믿습니다. 이번엔 제발... 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되면 앨범은 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엄청난 정보! (법사님 감사합니다ㅠ)
SPEED
■ 타이틀 미정
■ 2010/08/25 발매!!!!

■정상가격:¥1,800/¥1,050(텍스포함)  

CDシングル+DVD AVCD-16211B
CDシングル AVCD-16212B

(자세한 정보는
http://www.cdjapan.co.jp/detailview.html?KEY=AVCD-16211
http://www.amazon.co.jp/%E6%9C%AA%E5%AE%9A-SPEED/dp/B003TJ9IWK/ref=sr_1_2?ie=UTF8&s=music&qid=1277215312&sr=1-2
http://www.neowing.co.jp/detailview.html?KEY=AVCD-16212
http://shop.mu-mo.net/avx/sv/list1?jsiteid=mumo&artist_id=SPEED <-에서 확인)

헐  진짜로 나오네.
공홈엔 아직 안 떴지만 여기저기 해외 음반 사이트에는 다 뜬거 보니까 날짜는 확실히 잡힌거 같고
근데 문제는 이게 아니라 노래 또 미적지근한거 들고 나오면 클나요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온다니까 원하는 바를 한 번 적어보면 롱웨이홈 스타일이라든가 일본식 R&B로 나오면 좋을텐데..
얼른 자세한 인포메이션 하야쿠 내보내줘 비전사장님.
장르라든가 뭐 가사의 지향점이라든가 (우린 세계최고or해바라기처럼 굳세게 살자or...) 작곡가라든가....
..............................조속히 비전이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을 띄워주기만을 기대해봅니다. 

그래서 이번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나라 16강 간 기념으로 16만장 팔면 소원이 없겠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언니들 이제 호강할 때도 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1. 최근 떡밥
대형 야외 라이브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Global Tolerance with Music 2010 at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7 월 23 일 (금) ~ 7 월 25 일 (일) 개최!
 SPEED (23 일), 4Minute (23) BIGBANG (24 일), BENI (24 일)
가토 ミリヤ (25 일), 초신성 (25 일) 다른 사람이 출연 결정!
대형 야외 라이브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Global Tolerance with Music 2010
at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7 월 23 일 (금) ~ 7 월 25 일 (일) 개최!
"세계 공통어"음악 "은 관용과 평화의 중요성을 전할!"를 테마로, 야외 라이브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Global Tolerance with Music 2010 at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개최 결정!
올해 3 번째를 서서히 다가오고 있기에 "유엔의 친구"에 의하면이 라이브, 2010 년 7 월 23 일 (금) ~ 25 일 (일) 3 일간에 걸쳐 개최. 일본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 아티스트가 세계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세계 사람들에게 꿈을주고 계속하고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야외 특설 무대에 집결합니다.
공원에서 아침부터 놀,이 라이브도 즐길 여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23일 SPEED  4Minute  일본여가수(..)  BEAST
24일 빅뱅  BENI  크리스탈 케이  일본남가수
25일 초신성  DigCut  moumoon   Do As Infinity  가토 키리야  일본남자그룹


헐 공연 또 잡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글이 연달아 시망했음에도 공연은 계속 나오는 우렁찬 언니들.
또 히트곡 메들리나 불러대겠지만 난 그래도 기쁘네옄ㅋㅋㅋ
  공연 잘하고 같은 날 비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도 공연 흥해라!  




1. 일단 투어는 한창 진행중.
나도 다녀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언니들 존니스트 짱ㅋㅋㅋㅋㅋㅋ
그런 가운데서 사진집을 몰래 발매한 모양인데 퀄리티 우왕굿같으뮤ㅠㅠㅠㅠㅠㅠ
얼른 콘 못 가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발매해줘 비전사장아저씨야 ㅠㅠㅠ


이 귀요미들
 


2. SPEED:FM大阪1日 ジャック! 
SPEEDがFM大阪を1日ジャック!
下記番組に出演しますので、お聞き逃しなく!!
■6月8日(火)
FM OSAKA
┗「PEACE!」
6:00~10:55
・・・・・・・・
FM OSAKA
┗「happiness!!」
11:30~13:00
・・・・・・・・
FM OSAKA
┗「LOVE FLAP」
12:00~16:00
・・・・・・・・
FM OSAKA
┗「MUSIC COASTER」
16:00~20:00 
 
FM OSAKA에도 하루간 나온다고 함.  


3. "GIRL POP FACTORY 10"출연 결정!
SPEED가 후지 TV "GIRL POP FACTORY 10"에 출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공연 시간 : 8 / 1 (일)
장 소 : ZEPP TOKYO
개장 / 개막 : 15:00 / 16:00
Actress : SPEED and more ...
MC : 南明奈さん

티켓 정보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HP ↓를 방문하십시오! ! !
http://www.fujitv.co.jp/FACTORY/GIRLPOP/
 


4. SPEED:「a-nation'10 powered by ウイダーinゼリー」出演決定!! 
여름의 일대 야외 축제 "a - nation"에 참가가 결정되었습니다!
언니들은 8/22 오사카 공연
8/29 도쿄 공연에 참가.  

◆a-nation공홈
http://a-nation.net/
 
이번 싱글은 시 to the 망했지만 어쨌든 투어를 비롯해 이런저런 공연활동은 계속되고 있어서 다행.


5. 언니들이 뉴싱글+앨범 녹음중이라며 가고시마 콘에서 밝혔다고 함
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월에 투어 끝나고 나올거 같은데 그럼 걸팝공장이랑 에이네이션에선 신곡으로 공연을 할 수도 있을듯?
언니들의 예정은 잘 모르겠지만
내 개인적으로는 투어 끝나는 7월말~8월초에 새 싱글 내놓고 약 한달가량 프로모션 펼치다
10월에 앨범내면 좋을듯 싶다.

그리고 다음 싱글이나 앨범부턴 판매량 따위에 연연하지 말고 그냥 부르고싶은 노래 불러줬음 좋겠다.
나같은 소심한 팬도 이젠 판매량에 초월하기로 했으니 걱정하지 말곸ㅋㅋㅋㅋㅋ
이왕이면 S.P.D같은 손나 멋있는 폭풍댄스곡으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물론 퀄리티까지 S.P.D 같을 필요는 없음.)
포풍댄스곡 아니어도 되니까 열라눈물나게 좋은 노래 들고 나와주길 바라고
이왕 욕심 심하게 내면 해산 전 노래 퀄리티정도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Go Go SPEED!!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