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히로 팬서비스 하는거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아 끌고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여자분은 고작 한다는 질문이 잘 땐 뭘 하시냐며 ㅋㅋㅋ 잘 땐 자야지.. ㅇㅇ
(근데 쉴 때인지 잘 때인지.. 문맥상 "쉴 땐 뭐하냐" 겠지만 오야스미라니까 그냥 잘 땐 뭐하냐는 걸로..)  
그래서  이 질문에 다카가 답하길, (내가 제대로 들었다면) "역시 최근엔 멤버들과 연락을 자주 한다"고 ㅋㅋㅋ 


연락 자주 한다니 하는 말인데 언니들처럼 지내려면 친분관계가 굉장히 두터워야 한다고 미수다를 보고 배웠는데.. 
(왜놈들 세계관은 참 알다가도 모르겠음)
워낙 친해서 확실히 팀 자체의 케미스트리가 굉장히 좋은 거 같다.
뭔가 안 풀리고 있어도 케미스트리가 쉽게 나빠져서 자멸하지 않고, 견뎌낼 수 있는 힘이 있다고 해야할까.. 
뭐 멤버들 모두가 힘든 일을 다들 겪었고, 또 서로가 힘들 때 같이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말이지.. 
예전처럼 잘나가는 가수가 아니지만 팬 입장에선 안심이 된다고 해야할까.. 안도감이 든다.
물론 기획사가 더는 음반 못 내주겠다면 활동을 못하겠지만 
기획사가  거지나부랭이같은 지원이라도 겨우 해준다면(음반이라도 겨우 내준다면) 
오래오래 스피드로 활동하는 걸 볼 수 있을 거 같다....는 믿음을 언니들은 주고 있음.

사실 음반 개망하고 있어서 징징대지만 뭉쳤다는 거, 그리고 사이가 조낸 좋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함.  
케미 깨져서 자빠지는 그룹들이 워낙 많아서.............. 

여기에 음반이 잘된다면 더 바랄 것도 없이 엄청나게 기쁠 듯 ㅋㅋ

근데 난 아무 상관없는 얘기를 참 잘 껴서 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스피드의 진리=히로다카


히로 피부 안 좋아졌긔 ㅠㅠ
피곤한가봐




다카  머리 예쁘다


나도 닼언니 머리를 하려 했건만 미용실 아주머니가 완벽하게 꼬아버려서 시 to the 망..
머리가 아줌마라서 묶고 다니긔 
비싼 돈주고 꼬았는데 이게 뭐긔ㅠㅠㅠㅠ 


제발 부탁인데 언니 모자 좀 ㅠㅠ


히로에리는 히로가 남성-에리가 급여성되는 조합이라 신기함 ㅋㅋ 
히로 옆에만 있으면 에리는 갑자기 조신해짐 ㅋㅋㅋㅋㅋㅋㅋ


투샷 잡히는 날이면 히로는 열라 말하고 에리는 말 한마디 안하고 수줍게 미소만 짓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뒤에 있는 후카다 쿄코는 얼굴이 왜 저렇게 변한거긔..?


원샷 잡힌거 오랜만에 보는 뷰티풀 세뇨리타










한자가 다 알 거 같은데 모르겠고 ㅋㅋㅋ 
잇쇼니 다음에 나오는 한자 뭐긔...  


헐 언니 섹시하긔 ㅠㅠ
애미주제에 이래도 되는거임?ㅠㅠ


어찌보면 노래하는 멋진 히로 같기도 하고, 저찌보면 이상하기도 하고..










뜬금없지만 닼언니가 너무 예뻐서 ㅠㅠ 
징짜 예쁘긔 ㅠㅠ


STEADY의 하이라이트 히로다카 하이터치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