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MC만 빼고 방송순서대로 다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구림+여러 문제점이 있을 수 있음)


Bridge to Heaven




Still Blowing




Body&Soul




Breakin' out to the morning



Medly (I'll Be All Right~蒼いリグレット~熱帯夜~Need Your Hands,Tonight)



指環



Confusion
아스팔트 바닥을 직직 긁는 히로 목소리...



ALL MY TRUE LOVE



STEADY
이쯤 되니 안 멋있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든다...



季節がゆく時
그 소리의 정체는 히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ヒマワリ-Growing Sunflower-



Wake Me Up!


내가 돌았지
이 미친짓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뿌듯함
이 짓을 할 수 있도록 영상 제공해주시는 해외 팬분들에게는 엄청난 감사의 말씀.......







밑에 보이는 태그2줄은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