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산 기념으로 립.


일단 인코딩 영상 화질이 구리고 귀엽고 해맑고 ㅋㅋ 호불호 갈리는 저 앵앵대는 히로 고음 ㅋㅋ
그리고 에리 세심돋게 리더랑 다카가 하는 율동 다 따라하면서 노래 부르고 있음 ㅋㅋ
역시 에리는 라이브 능력자

그리고 밴드세션부터 코러스, 무대 죄다 지금하고 비교 불가
올해는 밴드세션도 없이 무대에 선 언니들... ㅠㅠ
이번 싱글, 내년에 낼 앨범 다 잘돼서 돔공연은 아니더라도 밴드랑 같이 투어 다니자고 ㅠㅠ



↓ 2010년에 부른 I'll Be All Right도 그냥 첨부.... 

노래 자체가 흥겨운 거라 ㅋㅋ 10대 때 부른거든 지금 부른거든 참 즐겁고 좋다



+) 캡쳐



위엄쩌는 오프닝 화면



무려 도쿄돔에서 공연을..!!!
저걸 다 채웠다니 대단하긴 하다



호러화면ㅋㅋㅋㅋ 힛치가 너무 작게 나와서 미안하네..



유독 바보같고 활기찼던 다카



(비루한 설정 ㅈㅅ.... 나이가 드니 창의성이 고갈되네..)
암튼 바보 다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스러운데도 예쁘니까 뭐라고 해야할지를 모르겠음ㅋㅋㅋㅋ



제일 귀염돋는 리더 ㅋㅋㅋ
헤어도 귀엽고 ㅋㅋㅋ



귀요미들 !!!! ㅋㅋ



그리고


이지치씨 얼굴은 많이 봤는데 미즈시마씨 얼굴은 저기서 첨 봤음 ㅋㅋ
왠지 IT업계에서 종사하는 컴덕후같이 생겼는데  능력있는 음ㅋ악ㅋ인ㅋ
이번 신곡도 이지치씨랑 같이 하신걸까..
재결성하고 한 번도 이름을 못 봤는데 이번엔 꼭 한 번 볼 수 있었으면 ㅠㅠ
 


to Top